Latest News

Invech Token IEO -인가 된 암호화 교환 및 블록 체인 스마트 시티

 암호 통화 세계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거칠고 이해할 수없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것이 저에게 보이는 것처럼, 크립토크 통화가 우리의 세계적인 금융 경제를 약화시키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비누 거품의 종류라는 오해는 오래 전부터 해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과 거리가 멀다. 결국 암호 작성의 주요 목적은 우리 금융 시스템에서 우리와 관련하여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관료적 기술을 박탈하는 것입니다. 결국 똑똑한 계약을 맺은 cryptocurrencies는 두 금융 시장 참가자 간의 거래에 참여하는 당사자의 수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가능한 전통적인 거래 수수료 및 수수료를 줄이려고 노력합니다. 나에게 이것은 고귀한 원인 일 뿐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랫동안 우리 자산의 소유자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 수입의 사자의 몫이 우리 모두가 속한 국가와 은행 시스템을 여전히 제거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디지털 요소와 태양으로 떠오르는 블록 체인 기술 수반되는 현명한 계약은이 악순환을 파괴하려고합니다. 다양한 국가와 국가의 일상적인 활동에 이러한 요소를 도입하려는 적극적인 행동으로 상징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물론 많은 국가에서는 신기술을 도입하지 않고 시대에 뒤진 원칙과 규칙을 적극적으로 바꾸기를 두려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문제가 여전히 열려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블록 체인의 이점이 명백하고 부정하는 것은 어리 석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가 하나의 커다란 분산 된 세계로 들어가기까지는 시간 문제입니다. 오늘 논의 될 개념적 아이디어는 암호화 공간 전반에 걸쳐 매우 새롭고 개인적인 것입니다. 내가 틀렸다면, 당신은 쉽게 의견에서 나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나는 처음으로 만나는 것에 대한 생각이 마음에 들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즐긴다. 이 프로젝트는 현대 기술의 효과와 용이성을 입증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우리 모두에게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이 방향으로 움직이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긴 서문을 괴롭히기 위해 너를 떠날 것이다. 그러나 다시 한번 우리 모두에게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중요한 것은이 방향으로 움직이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긴 서문을 괴롭히기 위해 너를 떠날 것이다. 그러나 다시 한번 우리 모두에게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중요한 것은이 방향으로 움직이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긴 서문을 괴롭히기 위해 너를 떠날 것이다.Invech .

프로젝트 정보

우리가 간단한 언어로 말하면 , Invech 는 새로운 암호 교환 교환입니다. 
 그러나 "다시 또 다른 교환"이라고 주장하면서 콧소리를 내며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Invech보통의 암호 해독 교환 이상의 것입니다. 발생 이전의 원인은 다른 암호 교환 교환과 완전히 다른 성격을 띠기 때문입니다. 무슨 뜻이야?! 간단 해. 옛날 옛적에 동 티모르의 영토는 다양한 군사 행동과 거기에 사는 모든 사람들의 억압을 받았다. 그 후,이 지역은 약간의 쇠퇴로 빠져들고 전통적인 방식으로 회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티모르 - 레스타 정부는 영토 전체의 지방 분권화를 통해 해당 지역의 환경을 재 구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홍콩과 같은 주요 선진 기업가로부터 허가받은 승인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 프로젝트는 이미 가능한 모든 방향으로 비즈니스 개발을위한 9 개의 라이센스를 이미 받았다. 이제 우리는이 위대한 역사의 출현을 수반하는 주요 요소에 도달하게됩니다.Invech .

장점 및 특징

다른 어떤 교환 같이 Invech 는 그것의 내부 토큰 INVECH 를 개발하는 것을 예정한다 티모르 레스 티 주민들은 마침내 증가하는 인플레이션과 타인의 전통적인 피아트 통화를 사용할 필요성을 없앨 수있게되었습니다. 따라서 INVECH 의 출현과 함께 티모르 - 레스 티 주민들은 새로운 중소기업을 개발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투자의 유입을받을 수있게 될 것입니다. 이는 전체 지역 및 지역 주민의 전반적인 발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업 분야 외에도 Invech 's창립 팀은 건강 보험, 보험, 전자 상거래, 교육 및 일상 생활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많은 다른 분야에서도 토큰의 기능을 확장하고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할 계획입니다 . 또한 Invech 는 훌륭한 대중이 되려고합니다 새로운 지속 가능한 모델과 관련 블록 체인 서비스를 통해 사회가 어떻게 강력한 경제 모델을 구축하고 투명하고 안정적이며 높은 소득으로 모든 것을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사례입니다.

결론

물론 아이디어 Invech기본적인. 모든 프로젝트가 그러한 범위와 욕구를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프로젝트가 모든 법적 규범과 법률에 따라 실행되도록하기 위해 이미 많은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이 프로젝트 자체는 많은 사람들이 "사회"가 서로 효과적으로 소통하면서 동시에 많은 사회적 경제적 문제를 제거 할 수있는 현대적인 도구와 기술의 도움을받는 훌륭한 사례가 될 것입니다. 결국 동 티모르와 같은 많은 지역이 있습니다. 중동의 국가들을 살펴보십시오. 10 년이 넘는 군대 활동으로 인해 국가와 국가의 모든 국내 경제가 심각한 붕괴와 파괴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생각의 운명에 무관심하지 않은 모든 사람들에게 프로젝트, 더 자세히 조사해 보길 강력히 권합니다. 이렇게하기 위해, 나는이 기사의 끝에 모든 이용 가능한 공식적인 사회적 자원Invech . 이를 위해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 곧 보게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공식 자원 Invech :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