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CRYPTOMARKETADS - CRYPTO 광고 및 마케팅을 비판하십시오

image.png
Crypto Market Ads (CMA)는 공정하고 민주적 인 시장 플랫폼에 광고주와 게시자를 공동으로 제공 할 수있는 안정적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것을 제안합니다. 출판사와 이동 통신사는 최저 가격, 적극적인 가격 및 현장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기법을 놓고 경쟁합니다. 광고주는 많은 재정이나 큰 광고 및 마케팅 팀을 필요로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방식으로 마케팅 및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민주적이고 분산 된 암호화 광고 시장 - 이는 암호화 시장 광고의 기발한 선구자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암호 광고 및 마케팅 및 광고를위한 최상의 시장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뿐만 아니라 국제 상인 및 시장을위한 상품 및 서비스 웹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CMA는 확실한 세계 P2P (Peer-to-Peer) 생태계의 성장, 매장 판매 업체의 신뢰, 상품 및 서비스가 시장 공동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손쉽게 이루어지면서 상인이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방법을 변경하려고합니다. 또한 CMA는 드래그 앤 드롭 마트 빌더와 같은 양방향 온라인 장비를 제공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시장을위한 초기 코인 프리젠 테이션 (ICO) 플랫폼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CMA의 이점

CryptoMarketAds는 주요 마케팅 플랫폼의 도움을 받아 암호화 광고가 크게 허용되지 않는 방법을 고려하여 암호화 기반 프로젝트 전용의 온라인 광고 및 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됩니다. CMA는 단일 플랫폼 아래에 광고주, 게시자, 시장 현상금 사냥꾼, 암호 고문, 영향력있는 사람들 및 애호가를 총괄합니다. Crypto 시작 미션 소유주는 자신의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 기 위해 최고 게시자 및 전문가의 마케팅 공간과 광고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CryptoMarketAds는 암호화 조직이 시장에 내놓고 성장할 수있는 헌신적 인 시장을 자랑스럽게 제공합니다"라고 Artis는 말합니다. "비즈니스 및 상인은 사전 판매보다 일찍 가입하여 최고 수준의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암호 작업과 ICO를 뛰어 넘을 수있는 특별한 가능성입니다. "
CMA는 최근에 독립적 인 암호화 평가 기관인 ICOTOP을 통해 2019 년의 세 가지 ICO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도전 과제는 A1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두 번째로 높은 순위입니다. 마켓 플레이스 베타가 출시되었으며 Bitcointalk와 같은 온라인 암호화 대화 상자에 대한 환상적인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1 주일 만에 60 명이 넘는 게시자가 이미 암호화 광고 및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입했습니다.

시력

CMA는 암호화 시장 광고, 광고 및 마케팅 및 관련 서비스 시장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 시장 개조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CMA는 새로운 암호화 프로젝트로서 기존 또는 새로운 온라인 / 오프라인 시장을위한 암호화 시장에 편리한 진입 점을 만듭니다. 이것은 장터 및 기타 사업을위한 블록 체인 과학의 일반적인 채택을 확대 할 것입니다. 마켓 플레이스 퍼블리셔는 수수료로 50 % 할인을 받으려면 최대 5 백만 개의 현금을 고정합니다.
우리가 로드맵을 연구하면 CMA는 유럽, 한국, 아시아 및 아메리카 대륙에 대한 서비스를 확장하여 세계를 뒤덮을 것입니다. CMA는 암호화 시장 광고, 마케팅 및 관련 제품 시장으로 시작하여 전 세계 시장 개조를 구상합니다. CMA는 새로운 암호화 프로젝트로서 현재 또는 새로운 온라인 / 오프라인 마켓 플레이스의 암호화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시장 및 다른 사업을위한 블록 체인 과학의 기본 채택을 확대 할 것입니다.
image.png

ICO 세부 정보

  • 토큰 생성 : 10,000,000,000 CMA
  • 발행 된 증서 : 5,000,000,000 CMA
  • 하드 캡 : 50,000,000 USD
  • 허용 된 통화 : ETH
  • 사전 판매 : 15/05/2019
  • 공개 판매 : 12/06/2019
image.png

팀 CMA

image.png
나는이 ICO가 매우 흥미 롭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것의 아래쪽에있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있는 사람들은 현재와 미래의 문구에서 실용적이다. 이 Ico의 성공을 예측할 수있는 충분한 설명이 있습니다. 모두가 블록 체인을 통해 시장에 내놓기를 원하며 그러한 플랫폼을 찾는 것은 제공자 구도자와 지연을 피할 수있는 곳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두 당사자 모두에게 매우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자유 시장 여건으로 인해 게시자는 광고주에게 호소하기 위해 가능한 한 낮고 공격적인 요금을 유지하는 데 효과가있는 건강한 경쟁을 펼치게됩니다. 게시자는 새로운 광고 또는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CMA 시장을 통해 저렴하고 신속하게 유용하다는 진실 때문에 광고주로부터 더 큰 소원을 얻습니다.

추가 정보 :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EDC BLOCKCHAIN ​​-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플랫폼.

EDC Blockchain은 2015 년부터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스마트 계약의 글로벌 플랫폼으로, 현재 57 개 국가에있는 비즈니스 및 기업가 정신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주로 라틴 아메리카, 유럽 및 동남아시아의 국가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강력한 커뮤니티 1,000,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EDC Blockchain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EDC Blockchain Platform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암호화 동전 또는 암호 경제학 분야에 회사를 투입하여이 프로세스의 고유 한 모든 단계를 용이하게하는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모든 것은 EDC Blockchain을 통해 토큰 화 될 수 있습니다. 즉, 돈과 같은 물질적 자산, 공공 또는 사기업, 자선 단체, 취미 및 제품의 표현은 토큰을 통해 이상화 될 수 있습니다 ( cryptomeo로 더 널리 알려짐)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 연결되면 수행되는 모든 프로세스에서보다 빠른 속도와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EDC Blockchain은 오픈 소스 Bitshares 2.0 Graphene 오픈 소스 계약 프로토콜을 통해 설계되었으며 이점으로 빠른 전송 이점 (초당 최대 10 만)을 제공합니다.
Bitshares 2.0 Graphene 프로토콜의 동작 다이어그램

EDC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토큰 생성

앞에서 언급했듯이 상품 및 비즈니스의 토큰 화 외에도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리소스를 사용하여 신생 기업이 (ICO를 통해) 프로젝트 자금을 모으기 위해 토큰을 만들 수도 있고, 2014 년 Ethereum의 등장으로 시작된 새로운 세대의 cryptomoedas와 매우 공통적입니다. EDC Blockchain은 기본 패키지를 시작으로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여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따라 암호 동전 생성을위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플러스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로 더욱 복잡한 기능에 이르기까지 사용자의 컴퓨터 프로세싱을 소비하지 않고 원격 마이닝 프로세스를 만드는 LPoS 알고리즘을 구현합니다. 생성 된 토큰은 EDC에서 설계 한 안전하고 호환 가능한 지갑에 저장되며, 또한 플랫폼은 다양한 파트너 교환을 통해 생성 된 자산 목록을 쉽게 작성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공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요소 인 소셜 미디어에서의 새로운 프로젝트의 보급 및 홍보와도 연계됩니다. 이러한 긍정적 인 점은 암호 경제학의 성장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하며 도움을주는 플랫폼에 대한 아이디어를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토큰 생성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암호 경제학의 성장을 촉진하고 원조한다. 토큰 생성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암호 경제학의 성장을 촉진하고 원조한다. 토큰 생성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https://blockchain.mn/coin-constructor/ .
EDC 블록 체인 패키지 사양.

EDC 통화 사양 및 특성 :

이름 : 매일 동전.
약어 : EDC
사용 가능한 동전의 총 수량 : 100 000 000 000
유형 : 유틸리티.
교환 된 거래 :
EDC 통화는 거래를위한 여러 거래소 및 암호 동전에 대한 정보를 나열하는 여러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이러한 파트너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소식을 계속 접하려면 항상 EDC Blockchain 웹 사이트 ( https://blockchain.mn/)를 따르십시오 .
EDC Blockchain 플랫폼의 사이트 및 교환 파트너.

그러나,

EDC Blockchain이 2015 년 이후 암호화 동전 시장에서 잘 자리 매김하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EDC는 그 이후로 실패한 다른 많은 프로젝트와 달리 강점을 보여 주며, EDC는 계속해서 신흥 시장을위한 새로운 도구를 확장하고 새로운 도구를 만듭니다. 저렴하고 투명하게 접근 할 수있는 암호화 동전.

유용한 정보 링크
mKsPArJ45kyGDSY8EqEHotirWauBnbbD7W8HfjmMHXQz.png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