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MIGRANET 플랫폼은 전체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 및 문서화를위한 작은 비용을 부과합니다.

image.png

문제

이주는 우리 행성이 시작된 이래 삶의 필수 요소였습니다. 현재 세계화와 세계의 발전 네트워크로 인해 우리 지구의 가장 분명한 하이라이트 중 재배치가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수년 동안 연구자 및 배치 작성자는 재배치의 목적과 재배치의 효과를 고려했습니다. 다각적 인 성격, 역 동성 및 경우에 따라 개선 및 이동 간의 연계성을 나타내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일부 국가의 경우 어려움이있는 것처럼 일부 가족 및 사람들에게는 운동의 중요성이 현실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밀레니엄 개발 목표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내셔널 (MDG). 2017 년의 운동은 UN의 주요한 측면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가 지구상의 어느 곳이든 집으로 가져 가서 기회를 찾고, 웰빙과 자부심을 갖기 위해 탄생 할 수있는 선택권이 있다고 믿습니다. 오히려 꾸준히 많은 수의 방랑자와 실향민이 형식적으로, 선로 비용과 가짜 행위로 인해 우수한 삶을 포기합니다. 이러한 문제들로부터 Migranet의 개인들은 합법적 인 재배치가 필요한 개인들을 도울 수있는 벤처 기업을 모았습니다.

Migranet의 장점

Migranet은 재배치 응용 프로그램의 처리를 전산화함으로써 인식 된 과도기 및 방랑 전문가에 대한 원 스톱 응답을 제공합니다. 또한 적의를 조사하는 피난민을 돕기 때문에 호스트 국가의 게시물 선택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과도기는 Migranet 단계를 활용하여 숙련 된 감사를 받기 전에 숙달 된 단계에서 능숙한 인증 및 보고서 프로필을 전송합니다. 그들의 로그인과 기초 발표는 그 시점에서 블록 체인에 놓이게됩니다. 협조 된 예리한 계약은 마찬가지로 허위 진술, 부주의로 인한 과도기에 대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Migranet 단계는 결과적으로 입대 절차에서 감지 된 방랑과 일시적인 전문가를 보완 할 지침, 전략 및 법률을 새로 고칠 것입니다. 인간이 만든 추론은 전문가 데이터의 결과와 인물 발표에 따라 호스트 국가를 선정 할 선택과 기회를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Migranet 단계는 전 세계의 과도기 및 방랑 전문가가 경험하는 할부 금융 문제입니다. 이들은 마스터 카드에 접근하지 않는 방랑자, 높은 변형율, 현금 교환 지연 및 높은 은행 수수료를 포함합니다.

Migranet 회원의 장점

Migranet은 신뢰할 수있는 과도 데이터가 AI에 의해 평가 될 무대를 제공 할 것입니다. 평가가 끝나면 방랑자는 자격에 따라 호스트 국가의 상상할 수있는 모든 대안을 제공 받게됩니다. 능숙한 정서는 방랑자에게 책임을 부여합니다.
Migranet은 전 세계의 법률 사무소와 협력하여 합법적 인 중재가 필요한 모든 상황, 예를 들어 입찰, 가족 수업의 이용 및 활용 등의 경우를 처리합니다.
Migranet은 피난민들의 개인 성이 보호되고 사적이며 변경되지 않도록 보증하기 위해 피난민들에게 생체 인식 신분증을 제공하여 블록 체인에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생체 인식 기반 신분증은 유배국 이주를 위해 호스트 국가를 강화할 것입니다.
대피자 보안을 보장하고 고유 한 문자를 비밀로 유지하기 위해 할당 된 생체 인식 ID는 합법적 인 이름, 생년월일 및 출신 국가 - 인코딩 된 해시 코드 만 제외합니다.
Migranet의 인공 지능 혁신은 호스트 국가에서 이주를 가속화 할 정확한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 유배 생활을 강화할 것입니다.
존중하는 협회로서, Migranet은 무대 작업 후에 Migranet 자선 재단을 만들 것입니다. 혜택 중 일부는 이사를 통해 문제를 경험하는 개인을 돕는 데 전념 할 것입니다.
Migranet 단계에서는 합법적 인 오퍼링으로 모임 사이에 전송 가능한 유틸리티 토큰 유형 인 바운드 토큰을 표시하여 분납금 문제를 처리합니다.

Migranet의 토큰 데이터

Migranet은 통합 된 암호화 유틸리티 토큰 인 MIG를 제공하여 Migranet 단계에서 관리 비용을 지불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결론

Migranet의 목표는 온라인 클라이언트 관리에서 MIG 토큰으로 변경된 애플리케이션 및 통화 양식을 사용하는 방랑자를 돕기 위해 전 세계 75 개 작업장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Migranet은 모든 영역에 사무실을두고 시작합니다. 각 중요한 본토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및 호주)에 사무소가 있습니다. Migranet은 6 개의 본토에 각각 정부 기관을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에 사무소를 두게되면 국제 안전 지대의 명령으로 작동하게됩니다.
존중하는 협회로서, Migranet은 무대 작업 후에 Migranet 자선 재단을 만들 것입니다. 혜택 중 일부는 이사를 통해 문제를 경험하는 개인을 돕는 데 전념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운동이있는 경우 아래의 연결을 통해이 벤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migranet.io/
전보 채널 : https://t.me//migranet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