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분산 된 거래 플랫폼의 Auditchain.

지속 가능한 지속 가능 감사 및 생태계보고 프로토콜.

Auditchain은 디지털 자산 및 회사 보증 및 공시를위한 실시간 재무보고 프로토콜의 세계 최초 분산 형 지속 가능 감사 및 생태계 개발을 주도합니다. Auditchian은 CPA 및 Chartered Accountants 네트워크를 통해 회사 시스템 및 제어, 재무 데이터 및 공개 제어 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외부 검증을 가능하게합니다. DCARPE Alliance는 CPA, 공인 회계사,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및 DCARPE 보증 및 공개 프로토콜의 개발을 장려하고 채택을 장려하는 개발자로 구성된 회계, 감사 및 재무보고 컨소시엄입니다. Auditchain을 통해 기업은 분산 된 합의 기반 외부 회사 검증을 통해 이해 관계자에게 최고 수준의 확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GE 요구 사항

DCARPE ™ 보증 및 공개 프로토콜이 시작된 후 상금과 관련하여 매년 12,500,000 AUDT가 추가로 발급됩니다. 연간 상금은 견적이며 실제 블록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AIRDROP 조항

Airdrop "HODL의 증명"은 IEO Auditchain의 마지막 단계 이후 1 년 동안 초기 얼리 어답터를위한 4 개의 개별 에어 드롭에서 총 45,000,000 AUDT 토큰을 포함합니다.
  1. 지갑 주소는 사진을 찍을 때 AUDT 토큰 잔액을 포함해야하며,
  2. 각 지갑 주소에 포함 된 AUDT 토큰 잔액은 상황에 따라 동일하거나 스냅 샷 이후에 연속적인 각 블록에 대해 더 많은 금액을 포함해야합니다.
AUDT는 지갑 주소에서 언제든지 양도 또는 이전 할 수 없습니다. 각 블록을 감사하여 스냅 샷과 에어 드롭 블록간에 AUDT 이동이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어떤 금액의 이동이라도 해당 특정 Airdrop에 대한 주소의 실격이 발생합니다. 다시 배우십시오.
AIRDROP 할당 계산
각 Airdrop은 적법한 지갑이 보유한 AUDT 토큰 총액에 대한 소유권에 비례하여 AUDT 토큰 잔액을 포함하는 적법한 지갑에 분배됩니다. 이것은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합계 Airdrop에 Adopter가 소유 한 AUDT의 양과 각 Airdrop에서받는 AUDT의 양과 동일한 Airdrop 수신을 수행하는 AUDT의 총 금액으로 나눈 값. 

새로운 안전 경제 보장 추진

AUDT 토큰 기능은 분산 된 새로운 보장 및 공개 세계를 강화합니다. 이는 초기 인증, 조기 발견 및 재조정에서 실시간 재무보고에 이르기까지 현대 기업의 투명성을 분산 외부 회사 유효성 검증을 통해 최고 수준의 확신으로 이끌어내는 요인입니다. 

AUDT 토큰

감사 네트워크 액세스

AUDT 토큰은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응용 프로그램 세트 및 분산 네트워크 회사 보증 및보고 서비스를 엽니 다.

감사 네트워크 서비스

AUDT 토큰은 기업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보증 지급 및 공시를위한 기본 통화 및 유틸리티입니다. AUDT는 투자자 및 이해 관계자들에게 전통적인 감사 및보고 비용의 작은 부분으로 최고 수준의 투명성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감사 연계 네트워크 상호 운용성

Auditchain은 2 계층 프로토콜로서 개인 및 공공 블록 체인 간의 원활한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여 강력한 채무의 강력한 유틸리티 및 원자재 결제를 가능하게합니다.

AUD 요금

기업에 대한 AUDT 수수료는 구독 수익 공유 및 분산 된 신뢰가없는 보장 된 생태계에 대한 회사 참여를 통해 0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해 관계자의 보증

AUDT를 통해 이해 관계자는 회사 시스템의 최고 수준의 투명성을 제공하고 실시간 재무 성과에 대한 통계를 제어하는 ​​자세한 회사 감사 분석 및 자세한 재무 성과를 열어 볼 수 있습니다. 

메트릭 토큰

심장 : AUDT 
 토큰 유형 : ERC20
개인 판매 / 사전 판매 토큰의 가격 : /0.1USD
수신 : ETH
판매 - 개인 / 사전 판매 보너스 : 정보 없음 / 30
프로토 타입 : NO
최소 중고 / 개인 모자 판매 :
일괄 판매 토큰 가격 : 0.15 USD

토큰 할당

1. 조기 헌납 원 및 수용자 : 6 %
2. 토큰 판매 : 40 %
3. 물 떨어 뜨림 : 18 %
4. 고문 : 10.3 %
5. 팀 : 10.3 %
6. 파트너십 : 10.3 %
7. 현상금 : 5 %

제안 된 로드맵

2 개 ND 분기 - 2019실행 
이벤트 MVP 및 토큰 생성 
QUARTER 4 TH - 2019시험 노드
2 ND QUARTER - 2020MainNet 출시
3 RD QUARTER - 2019Auditchain TestNet 
1 ST QUARTER - 2020DCARPE ™ 탐색기 
xBRL ™ 분석 
3 RD QUARTER -상업용 런치  2020

Bogdan Fiedur
개발자 전체 스택 
Bio
Mike Tuscano
선임 프로젝트 매니저, PMP 
Bio
Neeraj Rohilla는 바이오
기술 책임자의 책임자입니다.
Sadhana Reddy Bio
Business Analyst
Chandan Singh Rana
Pimpin Blockchain 
Bio 개발자

Digital 
Bio Officer의 Veera Musku Chief
Srimayee Madasu
는 전체 스택 
바이오 개발자를 이끌고 있습니다.

고문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