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집BIZpaye CRYPTO 토큰 통화 BIZpaye CRYPTO 토큰 통화



 BIZAY의 모든 것

BIZpaye는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최상의 투명하고 유연하며 안전하고 안전한 거래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BIZpaye는 국경을 초월한 소비자 및 상인이 여러 종류의 상품을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BIZpaye 생태계의 기본 토큰 인 "CRYPTO"토큰을 사용하거나 Barta 지불 방법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IZpaye에서 사용자, 소비자 및 상인 모두 지연없이 빠른 트랜잭션으로 구매 및 판매의 최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BIZpaye는 캄보디아, 호주, 독일, 캐나다, 두바이, 홍콩, 인도, 노르웨이, 필리핀, 태국, 영국, 미국 및 BIZpaye CRYPTO 토큰 통화를 포함한 여러 나라에 지사를두고있는 국제 그룹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위대한 회사의 소포. BIZPaye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솔루션을 설계하여 매년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여분의 유휴 용량이 과거의 일이 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BIZpaye 웹 사이트 https://www.bizpayecrypto.io/ 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BIZPAYE INTERNATIONAL GROUP OF COMPANIES의 특징.

이것은 약 5 년 전부터 존재 해 왔으며, B2B (B2B) 및 B2C (B2B) 소매 시장 운영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수행 한 이미 설립 된 회사입니다. 고객과 상인이 연간 단위로 수행하는 거래. BIZpaye 국제 그룹은 전 세계의 가맹점 및 고객이 널리 사용하고 사용하는 세계적인 시장 장소 회사입니다.

 BIZAY는 다른 시장과 왜 다른가요?

일반 온라인 및 암호 기반 시장 장소는 여러 가지 다른 시장 장소가 있지만. 그러나 BIZpaye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 띄는 독특한 기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과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면 BIZpaye 고객 및 판매자가 CRYPTO 토큰을 사용하여 BIZpaye 생태계와의 자유로운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IZpaye 웹 사이트 https://www.bizpayecrypto.io/ 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CRYPTO 토큰의 도입으로 BIZpaye 마켓 플레이스도 큰 차이를 보입니다. CRYPTO 토큰은 BIZpaye 에코 시스템의 주 토큰으로 만들어지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후원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이 CRYPTO 토큰을 사용하여 판매자, 고객 모두가 빠르고 투명하며 비용이 적게 드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국가적으로 또는 국제적으로

다시 말하지만, BIZpaye에는 정치 거래가 금지 된 고객 및 판매자가 크립토 통화가 Fiat 또는 cryptocurrencies 대신 Barta를 사용하고 장애없이 이러한 국경을 넘나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BIZpaye가 cryptocurerce 기반의 다른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우위에 서게합니다. cryptocurrencies 제한 국가의 고객 및 판매자는 이러한 암호화 제한으로 인해 시장에서 매매 할 수 없습니다.


 왜 모든 사람들이 BIZPAYE 시장 장소의 일부가되어야 하는가?

Blockchain 기술을 활용 한 BIZpaye는 분산 형이며 모든 거래를 블록 체인에 안전하게 기록 할 수 있습니다. BIZpaye의 사용자는 제품 가격, 날짜, 위치, 품질, 인증 및 기타 필요한 정확한 기록을 보유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거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거래 또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

"BuySaveShip"이라는 BIZpaye 마켓 플레이스에도 기능이 있습니다.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BIZpaye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전자 상거래를 적극적으로 홍보 할 수 있습니다. BuySaveShip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고품질의 제품 주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 도어 단계에서 최종 납품까지 모니터됩니다. 이 플랫폼은 신뢰도가 높고 신뢰할 수있는 회사에서 제품을 광고하며 모든 사용자는이 제품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어디에서든 편안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BIZpaye 웹 사이트 https://www.bizpayecrypto.io/ 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인은 더 많은 고객을 사로 잡을 것이고 BIZPAYE 시장을 이용하여 더 많은 패트 모닝을 할 것입니다

BIZpaye 마켓 플레이스를 사용하면 가맹점은 BIZpaye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수많은 고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BIZpaye CRYPTO 토큰 및 BIZpaye Barta의 사용을 포함한 BIZpaye의 흥미로운 기능 및 이점 BIZpaye Marketplace는 전자 상거래 업계에 새로운 차원을 가져올 것입니다.

BIZpaye 마켓 플레이스에서 BIZpaye CRYPTO 토큰을 수령 한 것 외에 BIZpaye 판매자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BIZpaye의 신용 동시성을 수락하고 Barta 크레딧을 BIZpaye CRYPTO 토큰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BIZPAYE 마켓 플레이스에서 얻을 수있는 수많은 제품 중 일부.



 BIZPAYE TOKEN SWAP의 혜택

BIZpaye를 사용하여 얻을 수있는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다른 토큰을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값이없는 토큰은 BIZpaye CRYPTO 토큰을 받기 위해 스왑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이 CRYPTO를 사용하여 다른 BIZpaye CRYPTO 토큰 사용자와 마찬가지로 BIZpaye Market 장소에서 상품을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암호화 관련 플랫폼에서 본 적이없는 BIZpaye의 또 다른 기능입니다.


 결론
의심의 여지없이 BIZpaye 마켓 플레이스는 전세계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큰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BIZpaye CRYPTO 토큰과 함께 BIZpaye Barta 통화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미 BIZpaye CRYPTO 토큰 인 보편 통화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리, 정치적 장벽 또는 통화로 제한받지 않습니다. BIZpaye는 상인 및 소비자를 포함한 사용자에게 가치를 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BIZpaye에는 사용자가 암호화 통화를 교환 할 수있는 암호화 거래 플랫폼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BIZpaye Exchange에서 안전하고 안전하게 다른 cryptocurrencies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BIZpaye의 다른 많은 뛰어난 기능으로 인해 지금까지 본 최고의 전자 상거래 시장이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 문의하고 소셜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CryptoWalletWatch! - 세계 최초의 하드웨어 암호화 월마트 워치



하드웨어 지갑은 개인 키를 확인하여 디지털 통화의 자산을 확인하기위한 전자 가제트입니다. 프로그래머가 클라이언트의 개인 키에 액세스하기 위해 장비 지갑을 물리적으로 가져 가야하기 때문에 개인 키를 제거하면이 문제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장비 지갑에서 도난당한 Bitcoin 이벤트는 없었습니다. 장비 지갑은 아주 새롭지 만, 인터넷과 관련된 PC의 Bitcoin 도난 사건과는 달리 지금은 당분간 명성을 유지해 왔습니다. 
 
어쨌든 장비 지갑은 가치가 높은 목표이며 보안을 유지하는 다양한 의구심에 의존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실버 발사체는 아니며 지갑 장비가 Bitcoin을 보호하기 위해 무시 될 수있는 합리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이 위험은 장비 지갑에 넣을 신뢰도와 구입할 지갑을 선택할 때와 마찬가지로 어려워보아야합니다. 
Crypto Wallet Watch의 주요 장비 지갑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확인 만하면됩니다. 가젯은 암호화 리소스를 없애고 고급 설치를 지원하는 강력한 보안 스포트라이트에 달려 있습니다. 보안 요소 (SE)는 승인되지 않은 장애물을 보장합니다. 이 칩은 복잡하고 신뢰할 수있는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져 기밀 정보 및 암호화 정보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의 원활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영국은 일반적으로 Visa, SIM 카드 또는 신분증 카드에 사용됩니다. CWOS는 지구상에서 가장 견고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85 개의 동전 + 모든 ERC-20 토큰을 지원합니다. 우리의 구조는 계획을 세 심하게 고려합니다. 지금까지 액세스 할 수있는 4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STO가 완료되기 전에 가능한 모든 그늘과 속눈썹을 보여줍니다. 원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EX 분권화 무역은 필연적 인 미래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DEX를 만들 계획입니다. 
 
보안 문제로 고민하지 않고도 응용 프로그램에서 합법적으로 동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CryptoWatch 생산 저희 회사는 중국에서 존경받는 제조 업체입니다. 
 
금융 전문가는 무엇을 얻습니까? XCW 
- 보안 유틸리티 Gibrid Token 유틸리티 
- 토큰으로 시계를 살 수 있습니다. 
이 시계는 400 XCW의 가치가 있습니다. 보안 토큰은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특권을 제공하는 보안 제품이기도합니다. 처음에는 시계를 토큰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 시점에서 현금이나 암호 및 관례적인 돈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과 일치하여, 우리는 투기꾼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오퍼를 통해 토큰의 환매를 보장합니다. 
 
Secure Element (SE)는 민감한 정보를 저장하고 보증 된 애플리케이션 (예 : 할부)을 실행할 수있는 마이크로 칩 칩입니다. 이것은웨어 하우스로 적용되어 SE 애플리케이션과 가젯 프레임 워크에 대한 일반적인 맬웨어 공격으로부터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안전 구성 요소는 정교한 컴퓨터의 수명에 필수적인 다양한 용도를 처리합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 단어 대신 보호 된 구성 요소에 저장되고 준비된 인증에 따라 견고한 확인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관리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VPN 또는 전자 메일을 입력하기 위해 보호 된 구성 요소가 계속 보이지 않아 원래 문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SE를 사용하여 안전한 구성 요소에 저장된 키를 사용하는 아카이브 또는 정보에 신중하게 서명 할 수 있습니다. 이 키는 보호 된 구성 요소가 사용하기 쉬운 목표로 스크램블 된 정보를 열도록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원래의 성격임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따라서 제품은 안전한 구성 요소를 연결하여 전송 한 요청에 신중하게 서명하거나 컴퓨터로 관리 할 때 응용 프로그램에서 신중하게 서명 할 수 있습니다. 
 
신청 
TheCryptoWatch는 CryptoWatch App이라고 불리는 PC와 휴대폰에 사용하기위한 기본적이고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통화 지갑을 대상으로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독창적 인 창을 통해 가젯 및 암호화 리소스를 감시하고 백업을 보내고 백업하고 새로운 메모를 작성하고 차가운 암호 형태의 돈을 저장하는 장치를 감시 할 수 있습니다. 개인 키는 가젯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 쉬운 형성 : CW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것은 비정상적인 학습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기존 클라이언트는 몇 단계 만 거치면 다른 장비 지갑에서 레코드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다중 계정 : 한 곳에서 모든 디지털 머니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itcoin, Ethereum, Ripple 등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간에 전환 할 강력한 이유는 없습니다. 
- 실시간 잔액 : 진행중인 비즈니스 부문의 수준에 따라 예상 이익을 확인하십시오. 
- 안전한 교환 : 화면 전송 방향 및 교환 확인을 통해 현금이 의도 된 발신자 또는 수신자에게 /에서 전송되도록합니다.
 
정보 토큰
토큰 이름 : XCW
플랫폼 토큰 : Ethereum
토큰 유형 : ERC20
PreICO 가격 : 1 XCW = 0.0002 ETH
ICO 가격 : 1 XCW = 0.001 ETH
판매 토큰 : 10,000,000
최소. 투자 : 0.01
지불 수령 : ETH, BTC, BCH 및 LTC
소프트 캡 : 200 ETH
하드 캡 : 6,000 ETH
발행물: 
10 000 000 XCW 
1 라운드 - 1 xcw = 0,0002 eth 
2 라운드 - 1 xcw = 0,0004 eth 
3 라운드 - 1 xcw = 0.001 등.
 
토큰 배포 
정보
웹 사이트 :    https://thecryptowatch.org/ko/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