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TecraCoin : 블록 체인 지원을 통한 견고한 과학 및 기술 기반

0.png
제 기사 의 첫 번째 부분 에서는 TecraCoin 프로젝트의 성격과 그래 핀이 제공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제, TecraCoin이 제공하는 분야 문제와 솔루션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1.png

TecraCoin의 문제점 및 해결 방법

• 과학적 문제

scientific 과학적 발명이나 발견이 창작되었을 때, 창조자 인 사람은 제한된 범위 또는 피험자의 특허권을 얻고 상업적 사용을 위해 필요한 충분한 돈을 가지고있다.
useful 유용하고 편리한 상업적 주체로 만들기 위해 연구 시작부터 견뎌야하는 길고 힘든 길이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도 표준 기술 혜택이 없습니다. 또한 품질 측정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관리가 없습니다.
spacex-549326-unsplash.jpg
ツ TecraCoin 프로젝트의 본질은 헌신적 인 투자자들에게 밝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Tecra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TecraCoin을 사용하여 필요한 조건에 투명한 프로세스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ツ 대규모 기업과 법 집행자와의 강력한 연합으로 TecraCoin은 프로젝트 통합을 촉진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ツ 테크 코인은 과학적 아이디어를위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Tecra 팀은 프로젝트를 평가합니다. 그런 다음 커뮤니티 투표 단계를 거칩니다. 그 후, 실제로 유망한 프로젝트에 빠른 상용화 프로세스가 전송됩니다.

• 투자 문제

potential 대부분의 잠재 투자자들은 너무 늦은 후에도 과학에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 이것은 과학적 발명품에 공통점이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하거나, 성공의 보장이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돈 낭비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scientific 과학적 발명이나 발견을 조사하여 합법적이고 공통된 것으로 만드는 것은 발명가의 대부분이 들어 오기를 싫어하는 길고 고가의 모험이다.
high 첨단 기술 투자의 토대는 매우 희귀하고 폐쇄적 인 것이기 때문에 진정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austin-distel-1462325-unsplash.jpg
ツ TecraCoin 프로젝트의 영역과 구조에 대한 전문 팀으로 인해 모든 프로젝트가 수익성과 유용성을 보장받습니다.
Tecra 블록 체인은 명확하고 빠른 방법으로 관료적 인 절차를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ツ 블록 코인 기술 덕분에 TecraCoin을 통한 모든 종류의 움직임의 투명성은 추적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일관성있게 또는 투자자를 만듭니다.

• 지역 사회 문제

communities 공동체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진정한 이익이 없다는 것입니다. cryptocurrencies의 대부분은 유익한 손실의 근원입니다.
Po 거기서 PoW 합의를 사용하여 실제 암호화 cryptocurrency의 제한된 숫자가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비즈니스 영역과 암호화 영역을 중요한 연결로 만드는 확고한 프로젝트가 없다는 것입니다.
ian-schneider-66374-unsplash.jpg
ツ TecraCoin 플랫폼의 회원 인 경우 회사가 만드는 실제 작품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라 핀 (graphene)이 이에 대한 예입니다.
TecraCoin의 PoW 합의의 진정한 구조는 수익성이 좋은 채광뿐만 아니라 분배의 공정한 분배를 보장합니다.
TecraCoin 프로젝트는 실제 비즈니스에 기반을 다룰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라 핀 관련 생산 센터뿐만 아니라 다른 미래의 혁신과 개발에서 시작됩니다.
1.png

TecraCoin

coin.jpg
이름TecraCoin
실험 계획안제로 코인
증권 시세 표시기TCR
합의 알고리즘
1/2 간격840,000 블록, ~ 4 년
총 동전 공급210,000,000
Premine에있는 동전21,000,000
공공 판매 가격1.75 $
가격 변동매달 0.25 $ 증가
T 노드 요구 사항10,000 TCR
T 노드 보상 활성화 블록600
마 스터 노드10,000 TCR
Masternode 가격1.5 $

team.jpg
1.png

로드맵

roadmap.jpg
1.png

최종 단어

Blockchain과 그 side-kick cryptocurrencies는 진정한 혁명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사람들이있을 수 있으며, 다른 혁신들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힘은 그러한 발전을 수렴 할 수있는 개념 안에 있습니다. TecraCoin 프로젝트는 우선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과학적 연구와 상업적 결과를위한 놀이터를 만드는 것은 훌륭한 발의 일뿐만 아니라 요즘의 의무이기도합니다.
science 과학과 발견을위한 지원 
✌ pat 특허와 사업 간의 직접적인 연계 
✌ 상용화가 진행 중 
✌ 자체 연구 센터 ( 여기에 있는 특허 확인 
working 작업 방법을 홍보하는 커뮤니티 
investors 투자자를위한 매력적인 포인트 
✌ 잘 숙성 된 , 전문 팀
프로젝트에서 다른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호쾌하고 상쾌하게하는 것을 결국 발견했다. TecraCoin이 완전히 작동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 자신은 기술 및 과학 중독자이며 블록 체인 및 자산을 심각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과학과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아름답게 디자인 된 프로젝트를 만날 때 무엇이든 상관없이 매력을 느낍니다. 그 외에도 TecraCoin은 커뮤니티와 투자자를 염려합니다. 진정으로 고무적인 프로젝트이며 정직하게도 그들에게 행운을 기원합니다.
시간 내 줘서 고마워.
1.png

UYP.png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링크를 방문하거나 아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web.png백서 .pngFacebook.pngBTT.pngTelegram.pngYouTube.pngTwitter.png


BTTB.png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