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Billcrypt 개요

image.png

문제

분산 된 프레임 워크가 오랫동안 존재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첫 번째 블록 체인이 10 년 동안 칭찬을 받음에도 불구하고 일상적인 일상에서 블록 체인 혁신을 이용하는 문제는 아직 중요합니다.
기존 클라이언트는 블록 체인을 직접 활용하지 않았지만 부수적으로이를 사용하여 특정 관리 기관에 적용합니다 (예 : 보고서의 유효성 검사 또는 권한 부여 확인). Blockchain 산업 전체에 대한 또 다른 현안은 혁신과 재정적 조합 그리고 활동의 붕괴가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모든 사업이 존재하며 현실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성공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특히 신규 비즈니스에 유효합니다.
현재 조직의 경우에도 일상적인 비즈니스 활동에서 Blockchain 혁신을 활용하는 데 직접적이고 명확하며 재정적으로 정교한 방법이 없습니다. 효과적으로 창출해야하는 조직은 혁신적인 도약을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의 작업에서 블록 체인 혁신의 발표는 완전히 그들의 사업 활동을 바꿀 것이고, 가치있는 개인에게 유리한 환경을 가져올 것입니다. 있을 수 있듯이, 전자 화폐 산업에 침투하여 현재 블록킹하기가 어렵습니다. 점점 지능적이고 기계적인 돈 관련 자산을 필요로합니다.
금융 전문가의 경우 반대쪽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진정으로 평가할 기회가 없습니다. 그들은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데이터에 의존하는 벤처 기업의 선택에 정착하도록 정기적으로 강요 받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반 금융 전문가들은 제도적 투기꾼과 달리 준비가 부재하고 데이터를 점검하는 데 문제가있어 완전히 해체 할 기회가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자원을 조직 및 사업체에 투입 할 수 없으며, 사전 계약을 통해 진정으로 자원을 확보 할 수 없으며, 군중이나 시장 비용의 마무리에 대비하여 고급 자원을 더 비싸게 지불해야합니다. 자본화 이후의 주식 거래.
이것은 진정한 조직, 협회, 비즈니스 비전, 전문가 및 상품에 대한 신뢰의 전형적인 문제입니다.
image.png
우리 모두는 부정확 한 데이터, 확장 평가, 오해, 위조 뉴스에 지속적으로 직면합니다. 이것은 종종 사기성이며 올바른 행동을 기대합니다. 현재의 준비는 다른 현실에 적절하지 않으며, 효과적으로 현재의 현실에 들어가기 위해 효과적으로 사업 부문을 만듭니다.
이 모든 문제에 대한 최선의 대답은 모든 포괄적 인 공간을 하나의 조율 된 단계, 독점적 인 포괄적 인 광범위한 조건 - 혁신적인 속성의 생물학적 시스템과 경제적 인 블록 체인 (blockchain)의 혼합 -으로 묶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배치는 BILLCRYPT 단계입니다. 모든 분야의 모든 조직, 능숙한 네트워크, 마스터는 무대에서 자신 만의 블록 체인 대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BILLCRYPT는 상품에 대해, 그리고 기록 된 데이터의 확고한 품질을 요구하는 모든 것에 대해 마찬가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BILLCRYPT에 대하여

image.png
BILLCRYPT pl은 대리인 작업장을위한 전 세계적인 분산 된 조정 프레임 워크입니다. BR (Blockchain)
대표적인 블록 체인을 비 집계 애플리케이션으로 조인하는 독창적 인 다기능 기반 블록 체인 (DApp)의 중심입니다. 진정한 세계와 가상 공간, 잘 알려진 인터넷 및 블록 체인의 이점을 모두 결합하는 탁월한 무대.
이것은 진전되는 잠재적 결과를 가진 가상 공간 인 개발되고있는 다음 단계입니다. 동의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유리한 단계 조건은 개인이 자신의 블록 체인 대표를 통해 프레임 워크에 통합 된 조직을 가장 적절하게 성장시킬 수있게 해줍니다.
블록 체인 에이전트는 BILLCRYPT 단계에서 분산 응용 프로그램 (DApp)을위한 다른 프로그래밍 번들이며, 소유자가 모든 활동 및 설정을 수행하는 사이트 콘텐츠 규칙에 따라 BR 소유자의 일반적인 구조로 전달됩니다.
BR의 외부 조각은 무대의 피팅 포인트 세그먼트에 배치되며 모든 클라이언트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고객은 BR 소유주에 대한 모든 견고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필요한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R 소유주 제품 또는 관리의 구매 및 판매, 토큰 및 ViP 구매,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주문을하게 됨, 그것).
제품 수준에서 BR은 DApp 컴플렉스로 ​​무대에서 운영자의 블록 체인 자산에 액세스하고 조직의 고유 한 블록 체인 자산 (필요할 때마다)을 단계별로 조정 한 후 전체 블록 체인을 조정합니다.

블록 체인의 주요 특징

image.png
처음에는 BILLCRYPT 단계가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확장되고 있습니다. Ethereum은 현재 모든 블록 체인 중에서 가장 많은 수의 허브를 보유하고있어서 가장 분산되어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스테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예외적 인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 인코딩 된 사각형의 모든 데이터.
  • 해시는 사각형 체인에 추가 된 사각형의 변하지 않는 특성을 증명합니다.
  • 전산화 된 표시와 키 (개인 및 개방)는 승인되지 않은 접근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고 프레임 워크 보안을 보장하며 언터처블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정보가 블록 체인에 저장되고 컴퓨터 마크를 사용하여 견고한 암호화로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정보를 정사각형으로 구성하는 방법은 일회성 프로세스입니다. 그것은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없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정보 구조로 만들어지고 다양한 종류의 문서화가 이루어집니다.
  • 신원 관리
  • 서류
  • 경영 활동
  • 비즈니스 활동 • 트랜잭션 처리
  • 기타

토큰 데이터

image.png
에리트레아 무대에서 배출 된 ERC20 표준의 스마트 계약 코드를 통해 수익성있는 컴퓨터 자원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유출되고 152,000,000 BILC로 제한됩니다. 토큰은 최대 0.00000001 BILC까지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디플레이션 예산 모델 - 시장에 대한 제한된 원을 제시하고, 이익에서 토큰을 얻으며, 주최자의 토큰을 소비하여 시장 존중을 확보 할 수있는 예리한 계약을 얻습니다.

사전 판매

이 백서를 작곡 한 날로부터 사전 거래 기간의 시작으로, 초기의 투기꾼들은 BILLCRYPT 7 775 981 USD로 바뀌었다.
TOKEN을 7 월 3 일부터 9 월 30 일까지 또는 Hardcap 달성 후 판매하십시오.
ITO 가격 - 1 BILC = 1 USD = 0.005 ETH 
소프트 컵 = 10 000 000 USD = 50 000 ETH 
하드 컵 = 80 000 000 USD = 400 000 ETH 
44 % 문제 = 66,880,000 BILC가 ITO에서 판매 가능 
image.png
자금 사용
image.png

결론

우리의 업무는 효과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백서 양식은 불완전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향상되고 증가 될 것입니다. 새로 고친 변형은 작업의 billcrypt.io 사이트에 길조 방식으로 게시됩니다. 이 화이트 보드에 포함 된 내용은 구조, 제안 또는 벤처 기업 환영의 계획으로 볼 수 없으며 모든 영역에서 보호 장치를 구입할 생각으로 무작위입니다. 어떤 범위. 이 기록은 금융 전문가를 확보 할 수 있도록 법령이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설정되지 않았으며 재무 전문가를 관리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이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단지 사업의 능력을 평가하고 묘사하며, 제안이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확신 할 수있는 주된 가정을 제공합니다. 자유 투기꾼은이 임무 또는 약정에 대한 헌신에 관한 선택을 정한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