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FILMGRID - 상거래, 스트리밍 및 영화 파이낸싱을위한 피어 투 피어 솔루션


안녕하십니까,이 새로운 글에서는 FilmGrid라는 매우 흥미롭고 좋은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FILMGRID 란 무엇입니까? 

FILMGRID는 상거래를위한 피어 - 투 - 피어 솔루션이며, 독립 영화 및 인터넷 시리즈의 스트리밍 및 금융 지원입니다.

Filmgrid의 핵심적인 이상은 영화 제작자가 아닌 영화 제작자를위한 것입니다. 반란군의 마음은 그 원칙이 비즈니스 모델 설계의 기반이며 가능한 한 영화 산업의 여러 측면을 분산시킨다. Blockchain 기술을 채택하면 Filmgrid 신념을 공유하는 막을 수없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Filmgrid는 제작 및 릴리스 결정을 위해 제 3 자에게 의존하지 않으며, 항상 사용자에게 달려 있으며, 블록 체인에 신뢰를 둔다. 중개자의 이익을 방정식에서 벗어나게합니다.

규칙이 있지만 아무도 그것을 통제하지 못합니다.

영화 시장 - {청구서}

디지털 영화를 제작 한 (또는 저작권을 보유하고있는) 영화 제작자를 위해 우리는 모든 유형, 길이, 종류 및 스타일의 영화를 판매하는 게시판 인 Billboar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간단합니다.

영화 제작자가 Filmgrid에 크리에이티브 사용자로 등록합니다. 영화가 공동 작업 인 경우 관련 크리에이티브 사용자는 크리에이티브 팀을 구성한 다음 영화 게시판에 업로드해야합니다. 한 번 표시되면 뷰어 사용자가 영화의 디지털 사본을 구입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가 결정한 횟수만큼 영화를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하고 볼 수 있습니다.

대중 참여에 의한 자금 조달 플랫폼 - {the PITCHBOARD}

멋진 영화 프로젝트의 광고 소재가 있거나 아주 좋은 아이디어가있는 경우 Filmgrid의 Pitchboard를 사용하여 광고를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 일은 설명, 이미지, 맛보기, 티저 또는 예고편 비디오 및 참여 예산을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꽤 crowdfunding 아니지만, 그것은 군중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프로덕션 펀드 (Production Fund) - 군중,이 경우 플랫폼 사용자는 Pitchboard에 표시된 프로젝트 목록에 투표하여 해당 펀드의 일부 (또는 전체)를 얻을 것인지 결정합니다. 각 라운드마다 하나 이상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금은 주기적으로 재설정되며, 모든 프로젝트는 좋아하는만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제작되기 전에 영화를 구매할 수있는 구식 프리 세일 (Presale). 크리에이티브 사용자에게 프로젝트 제작을 지원합니다.

크리 에이 티브 팀의 생산 계획에 따르면,이 프로젝트의 후원자들은 항상 프리 스 날 자금의 적절한 사용을 통제 할 것입니다.

영화 제작에 관심이있는 사용자가 만든 제작 풀의 도움.

이러한 투자 사용자는 제품에 의해 생성 된 이익의 일정 비율 대신 프로젝트 자금 조달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이런 식으로 프로젝트는 시청자에게만 맡겨지며 결코 영화 배우로서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시네마 사회 네트워크 ... ish - {CRITIQUE BAY}

Social Reputation System은 사용자 자신이 제공하는 최상의 품질 관리를 제공합니다. 등급 영화 및 크리에이티브 사용자, 품질이 좋지 않거나 불량한 영화는 영구적으로 금지 될 가능성이있는 맨 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반응을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가 있기 때문에 연결 채널이 열리 며, 크리에이티브 사용자는 승무원의 핵심 멤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승무원을 찾을 수있는 곳을 찾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시청자 의견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오랫동안 지루한 영화는 사회 평판 시스템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유티 리티 토큰

Filmgrid 경험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사용자는 프리미어 세일 중 추가 독점 자료를 포함하여 영화의 특종을 구매할 것을 제안받습니다. 우리는이 값을 유틸리티 토큰 Filmpass (FILM)에 전송합니다. 프리미어 영화는 그걸로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어 세일 기간의 영화 가격은 크리에이티브 팀에 의해 계산됩니다. 왜냐하면 토큰의 가치가 변동될 수 있고 영화 길이가 달라지기 때문에 영화 가격을 책정하기 전에 정직한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토큰 유통

토큰 분포는 두 단계로 나뉘어지며 각 단계에서 400,000,000 개의 필름 토큰을 분배합니다. 200,000,000은 Filmgrid와 창업 팀에 계속 배포 될 것입니다. 1,000,000,000 건의 필름 토큰이 총 공급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개발의 여러 단계에 필요한 자금을 모으고 자합니다.

  • 시작. 비즈니스 모션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
  • ETHEREUM의 맨 위에있는 MVP. DApp 및 스마트 계약 개발
  • 필름 격자. 블록 체인 개발.
  • 생산 자금. 투표 한 제작물의 초기 금액입니다.
크로우


도로지도

2016 년 CONCEPT
공정한 비즈니스 모델에서 영화 산업에 대한 우리의 신념을 적용합니다.

2017 년 블락 체인 기술
Filmmrid를 Blockchain Technology에 적용 및 향상.

9 월 프로젝트 구축
이 .space 웹 사이트는 프로젝트를 기록하고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18 년 4 월 백색 종이
백서 버전 1.0의 구조 및 개발.

8 월 ICO 목록
전문화 된 웹 사이트를 나열하는 ICO에 대한 프로젝트 등록.

12 월 계획 수립
즉흥적. 개조 하다. 이기다. 행동 계획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2019 년 2 월 디지털 마케팅
홍보, SEO, 소셜 네트워크 및 온라인 홍보.

3 월 - 5 월 개인 판매 및 중고 ICO
Pre Coin Offering (ICO)의 Filmpass Token Distribution

DAPP 및 스마트 계약
DApp 및 스마트 계약 개발 및 코드 공개

6 월 초기 코인 제공
Filmpass Token Distribution 최종 및 장기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11 월 FILMGRID ETHEREUM RELEASE
빌보드 및 초기 피치 보드 (Pitchboard)를 통한 최소의 생존 가능한 제품.

12 월 FILMGRID PLATFORM
Filmgrid Blockchain 및 구성의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2020 년 1 월 DAPP 마케팅
Filmgrid 분산 응용 프로그램의 전세계 홍보.

QA 및 기타 코드 가능
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재판매하기 위해해야하는 모든 작업.

8 월 FILMGRID PRIMITIVA RELEASE
Filmgrid Blockchain 플랫폼 버전 1.0 릴리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filmgrid.space/
WHITEPAPER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DqPk4pv-qu0sk7YGejxNmecBw7jj9IiipkKFeOVY0bU/edit?usp=sharing
TELEGRAM :  https://t.me/filmgrid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