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SWIFTLANCE -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최초의 분산 형 아웃소싱 플랫폼

 
스위프트 랜스 토큰 (Swiftlance Token, SWL)은 유족 공동체에서 사용자를 위해 안전하고 빠르며 쉬운 지불 / 거래 방법을 제공하는 ethereum solidity protocol (ERC 20)으로 구축 된 분권화 된 암호 화입니다. 
SWIFTLANCE REVIEW
SWIFTLANCE는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분산 형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가 전문가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저장된 SWL 토큰으로 작업 /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는 웹 플랫폼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대량 채택
다른 전통적인 아웃소싱 플랫폼은 플랫폼 사용에 대해 매우 높은 요금을 부과합니다. 채택 된 결제 수단은 항상 모든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위치 제한 또는 기타 여러 요소로 인해 업무 / 작업 할당에있어서의 차별까지도 포함합니다. Swiftlance는 SWL 토큰이 지불 모드로 작동하기 때문에 가능한 짧은 시간 내에 작업이 완료되고 모든 사용자에게 분산 플랫폼을 제공하여 짧은 도착 시간을 없애고 사용자는 암호 해독의 세계에 직면합니다. 
SWIDEX
Swiftlance Decentralized Exchange, 우리는 암호화 시장을위한 분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이 솔루션은 ethereum 기반 토큰 (ERC-20)을 거래하기위한 플랫폼입니다. 
아웃소싱 플랫폼을 갖춘 세계 최초의 DEX.
SWIDEX는 Swidex의 이해 관계자로서 3 개월마다 SWDX 소지자 (원래 토큰)에게 배당을 제공합니다. 
1. 즉석 거래 메커니즘
2. 즉시 예금 입금 / 출금
3. 기금 호스팅을위한 현명한 계약 체결
4. 기금 호스팅을위한 현명한 계약 체결
시장 규모
HYDRO / ETH, 수소 열 / ETH, 열 ZRX / ETH, LEMBUSRN / ETH, Siren Labs POLY / ETH, Polymath 등의 ETH 쌍의 가격, 채워 넣기, 이름 입력, SWDX / ETH 이름, Swidex SWL / ETH 토큰, NPXS / ETH, Pundi XNRP / ETH, 노드 프로토콜 프로토콜 WEBN / ETH, Token WEBN ARN / ETH, Aeron. 
만료 된 토큰의 판매가 만료되었습니다.
대량 판매 (자도)
시작 : 2018 년 9 월 12 일 
끝 : 2018 년 10 월 12 일
SOFTCAP - HARDCAP
180 ETH - 300 ETH
총 공급 :
8 억
총 판매액 :
6.5 억 SWL
1 ETH = 20,000,000 SWL 
최소 
0.01EH = 200,000 SWL
인텔리전트 계약
0X8CD480260A47F04589670A313D27A15B321AD266 
보너스
20 % 보너스
0.5 ETH - 0.99 ETH
40 % 보너스
1ETH & DI A 
토큰 유통
  • 판매 토큰 : (81 %)
  • 개발자 및 팀 : (10 %)
  • 에어 드롭 & 현상금 : (5 %)
  • 미래의 개발자 : (4 %)
로드맵
  1. 2018 년 1 분기
    연구 및 데이터 수집 다양한 아웃소싱 플랫폼 및 지불 프로세서 연구 다양한 온라인 산업 연구
  2. 9 월 - 2018 년 10 월
    Airdrop / BountyExchange Crowdsale 프로그램 교환 (crowdsale 이후)
  3. 2018 년 11 월 - 12 월
    개발자 및 프로그래머 추가 정보 얻기 마케팅 파트너십 프로모션보기
  4. 2019 년 1 분기
    화이트 보드 버전 2.0 출시 베타 플랫폼 (시험판) 사용자 등록 온라인 마케팅 교환
  5. 2
    사분기 2019 SWIFTLANCE Platform Forum 출시 블록 체인 기술을 논의하기위한 통합 (커뮤니티) SWL 토큰을 통해 일관성있는 사용자를위한 보상 시스템
  6. 2019 년 3 분기
    미래의 Swiftlance 플랫폼 확장 및 개발 촉진
팀 및 고문
1. 알렉스 사직 : 운영 위원장
Swiftlance & Swidex 운영 관리자 Blockchain 기술, 마케팅, 홍보 및 시장 조사에 대한 기술과 지식 결합. 
2. Antonio Rakib : FOUNDER / CEO
Swiftx & Blockchain Swiftx 및 crypto 팬 의 창립자 . 연구, Blockchain 개발 및 cryptocurrency 대량 채택에 전념.
3. Murtaza GH : 개발자 / 프로그래머
공동 설립자 및 개발자 / Blockchain Swiftlance & Swidex Dev 프로그래머. 평가 분석가 및 웹 디자이너 HTML, CSS, JavaScript, Solidity, Python 및 Ruby로 작업하면서 광범위한 지식과 경험을 쌓았습니다. Blockchain 업계에서 cryptocurrency 및 경험의 세계에 대한 광범위한 노출.  
추가 정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NESTREE - 고급 보상 기반 커뮤니티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

ScreenshotL-horz.jpg

스크린 샷 (4) CC.png
오늘날의 현대 시대에 스마트 폰은 인간 삶에서 친숙한 것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화, 엔터테인먼트 또는 단문 메시지와 같은 다양한 활동에 스마트 폰을 사용합니다. 짧은 메시지에 대해 말하자면 짧은 메시지 응용 프로그램은 WhatsApp, Facebook, 메신저, 트위터 등과 같이 가장 자주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우리는 중단없이 메시지를 신속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인터넷을 사용하여 무료로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용하는 의사 소통은 종종 무책임한 당사자 나 정부에 의해 도청 또는 해킹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매우 성가 시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침해합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이시기에 기술 개발로 문자 메시지의 응용 프로그램을 더욱 발전시킬 수있었습니다.
스크린 샷 (4) CC.png
Nestree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구축 된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Nestree는 글로벌 메신저 업계의 문제를 종합적으로 혁신적으로 해결합니다. 네스 트리 (Nestree)는 사용자가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참여하고 기여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관리자는 중요한 정보를 잃어 버리지 않도록 중요한 메시지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Nestree 플랫폼에서 광고주는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되며 시청자는 자신이 보는 모든 광고에서 보상을 받게됩니다. Nestree는 'cryptocurrency and blockchain'의 정신으로 구축 된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암호 및 거래를 저장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Nestree는 한 번에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메시지, 암호 해독 성 및 거래를 보낼 수있는 메신저 응용 프로그램이나 모든 기여에서 보상을 받기를 원하는 사용자를 원하는 암호 애호가에게 이상적인 메신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스크린 샷 (4) CC.png

  • 타겟 마케팅
Nestree 플랫폼의 채널을 통해 사용자는 관심 분야에 맞는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광고 카테고리에 따라 채널을 선택하고 시청자에게 맞는 채널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 광고 보상
채널 운영자와 참가자는 광고주로부터받은 토큰 달걀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채널의 모든 참가자는 자신의 공헌에 대해 동일한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채널 구독
운영자가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구독하려는 모든 사용자는 그들이 즐기는 각 콘텐츠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image.png
스크린 샷 (4) CC.png
메신저 서비스 외에도 Nestree에는 다른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P2P 거래 및 마켓
  • P2P 거래
P2P 거래를 통해 사용자는 쉽고 빠르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처리 된 모든 트랜잭션은 Nestree Secure P2P를 사용하여 보호됩니다. 트랜잭션을 안전하게 처리 할 수있는 스마트 연락처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디지털 자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시장
Nestree 플랫폼의 채널을 통해 참가자는 채널에서 상품, 서비스 및 콘텐츠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4) CC.png
Egg는 사용자가 Nestree 플랫폼에서 지불 할 때 사용할 수있는 erc-20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에그 토큰은 초대장 보상, 콘텐츠 보상, 임의의 보상 및 광고 보상을 포함하여 채널의 활동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4) QQQ.png

분포

스크린 샷 (4) LLL.png
스크린 샷 (4) CC.png

Nestree는 글로벌 메신저 업계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할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Nestree 플랫폼이 제공하는 기능은 암호화 애호가 또는 그들이 만드는 모든 공헌에서 보상을 받기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스크린 샷 (4) CC.png
스크린 샷 (4) v.png
저자 : Zee MinHo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