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BlockSafe Technologies ™ 블록 체인 생태계 보호 : 지갑, 교환 및 사설



뉴저지의 에디슨은 BlockSafe를 기반으로 보안을 유지합니다. 2018 년과 17 년 후에 경험을 쌓은 그룹을 창고에 올렸다. 안전하고 안전하다.

BlockSafe 정보

모든 산업이 성장하고 있고, 다른 사람들의 후퇴 작업도 부 여자입니다. 암호 해독 성 산업은 지난 2 년 동안 계속되었다. 2018 년 한해 동안 바다로 나가. 오류 표시가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믿을 수있는 능력을 발휘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이다.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및 마우스에서 정보는 위험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절판 솔루션을 제공하십시오. 문제가 일기가 되었으니 까, 기술이 하루가 걸렸습니다.
BlockSafe Technologies는 계획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BlockSafe에서 제안하는 것은 상대방의 공격을 막을 것입니다.
3 단계 주요 제품에 대한 계획 Crypto Defender, Exchange Defender, 블록 체인 수비수.
이 제품은 모든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가능한 제품을 더 이상 제조 공장에서 생산하지 못하도록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안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사전 대책을 세우고 해커가 데이터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대장 황의 반응은 효과가 없습니다. BlockSafe 당신의 보안 접근법은 안전하지 못합니다.

CryptoDefender ™

키 스트로크 암호화
사용자는 경고를하지 못합니다. 키 스트로크는 커널과웨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비밀 키를 입력 해독을 입력하십시오.
클립 보드 복사 방지
경찰과 경찰은 감시, 복사 및 해고를합니다. 오류 메시지가 발생했습니다.
스크린 샷
화면 캡처는 정보를 보호하고 정보를 보호합니다.
안티 클릭
잠재적 인 악의적 인질로부터의 억압 또는 금지. 컴퓨터에서 악성 코드를 다운로드하는 중입니다.
보안 키보드
OS 및 맬웨어가 키 입력을 로깅하지 못했습니다. 사용자 입력 키보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제 비밀 키를 입력 해독을 입력하십시오.
보안 브라우저
보안 및 기타 보안 기능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보안 관리자가 다시 세션을 만들었습니다. 그때는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 데이터 VAULT
암호, AES-256 암호 저장을 활성화하십시오. 지문을 사용하십시오. 보안관은 수요일입니다.
제로 - 생성기
사용자 정의 기본 설정.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ExchangeDefender ™

암호 변경 핫핫과 콜드 지갑. 지갑은 사용자 비밀 키와 교환기의 비밀 키를 저장합니다. 대부분의 키는 꺼져 버렸습니다. 키의 일부는 인터넷 (핫 바운드)과 메모리를 보호합니다. 유가는 다른 해커와 데이터 유출 이죠.
Exchange Defender는 Exchange의 내부 시스템을 두 가지 제품 구성으로 보호합니다. - CryptoDefender ™ 및 ProtectID® ™는 키 로깅, 화면 캡처 및 네트워크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를 보호합니다. ProtectID®는 내부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역 외 - #, PIN, OTP, 음성
SMS, 음성, 이메일 및 / 또는 PUSH로 OTP 제공 가능
대역 외 푸시 - 수락 / 거부, PIN 및 / 또는 핑거 프린트
하드 토큰 - 주요 FOB, USB 키 및 / 또는 지갑 카드
모바일 토큰 - IOS, Android, 데스크탑 TOKENS - PC / MAC / LINUX

BlockchainDefender ™

Blockchain Defender는 애플리케이션과 개인 블록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모든 메시지를 검사하고 서버의 규칙을 확인하고 데이터 필드의 내용을 확인하고 ProtectID® 시스템에서 트랜잭션을 인증하십시오. 또한 블록 체인 메시지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다른 블록 체인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blanking transactions
콘텐츠 프로세서가 내장 된 메모리 아래에있는 소프트웨어.
메시지 프로세스 정의 엔진
LOAD BALANCER & DDOS MITIGATOR는 교통 체증과 교통 사고를 다루는 것입니다.

풍모

BlockSafe는 종업원에게 종을 제공합니다. 이 STO는 "BSAFE"와 ERC-20 토큰을 사용합니다. BlockSafe 내부를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회사는 STO 과정 2 월 7 일을 목표로합니다. 투자자는 항상 투자를 중단해야합니다. 이 정보는 회사 백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ICO 세부 정보

일반
웹 사이트 : https://blocksafetech.io/
사전 판매 기간 : 2018 년 9 월 24 일 - 2019 년 3 월 24 일
ICO 시간 : 2019 년 3 월 25 일 - 2019 년 5 월 25 일
허용 목록 / KYC : KYC
국가 : 미국
토큰 정보
시 : BSAFE
플랫폼 : Ethereum
토큰 유형 : SecuritySTO
판매 가능 : 76,800,000 BSAFE (64 %)
물류 통찰력
사전 판매 가격 : 1 BSAFE = 0.25 USD
ICO 가격 : 1 BSAFE = 0.5 USD
수령 : ETH
하드 캡 : 27,000,000 USD

BlockSafe 로드맵

2018 년 1 월 : 종자 라운드.
2018 년 8 월 -9 월 : CryptoDefender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1.0.
2018 년 9 월 : Pre-STO (제공 제공).
3 월 25 일 : STO.
2019 년 1 분기
Exchange Defender ver.1.0;
Blockchain Defender의 제품 개발이 시작됩니다.
2019 년 2 분기
Blockchain Defenders는 더 나은 커리어를 시작합니다.
Q3 2019
BlockchainDeefnder ver.1.0

BlockSafe 팀

George Waller : BlockSafe Technologies, Inc.의 CEO
Mark Kay : BlockSafe Technologies, Inc.의 사장 
Ram Pemmaraju : BlockSafe Technologies, Inc.의 CTO 
Scott Whitman : BlockSafe Technologies, Inc.의 COO 
Dave Mamane : BlockSafe Technologies, Inc.의 CMO
Steve Ferman : BlockSafe Technologies, Inc.의 부사장 사업 개발

고문

Steve Cooper : BlockSafe Technologies, Inc.
Sondra Schneider : BlockSafe Technologies, Inc. 
Howard Medow : BlockSafe Technologies, Inc. 
Scott Schober : 자문위원 - BlockSafe Technologies, Inc.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blocksafetech.io/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DAB 토큰 광산 검토

MHgFjNs.png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오늘이 기사에서는 DAB 토큰, 잠재력, 이점 및 광업 활동에 대해 소개 할 것입니다.
DAB TOKEN은 무엇입니까?
DAB 토큰은 DABANKING 플랫폼을 실행할 토큰이며 DAB는 DABANKING 커뮤니티의 개발을위한 토큰 플랫폼으로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DABANKING은 자신 만의 블록 체인을 만들 계획이며,이 작업이 완료되면 DAB 토큰은 가까운 미래에 ETHEREUM 블록 체인의 DABANKING 블록 체인으로 바뀔 것입니다.
이 스왑은 DABANKING 블록 체인이 마침내 출시 될 때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흥미롭게도 DAB 토큰에는 총 2 억 DAB 토큰이 있으며 사용자는 DABANKING 플랫폼의 마이닝 프로세스를 통해서만 DAB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DABANKING 개발자조차도 MABING WALLET을 사용하여 DAB 토큰을 채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방식으로 DAB 토큰을 얻을 수 없습니다.
DAB TOKEN MINING에 대하여
DAB 토큰을 성공적으로 마이닝 할 때 마이닝에 관심이있는 사용자에게 기대되는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사용자는 "TREASURY PACKAGED"라고 불리는 것을 사도록 요구됩니다.이 재무부는 최소 200 달러 상당의 ETH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의 재량에 따라 최대 5,000 달러 상당의 재무 패키지를 사용자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ETH를 예금하고 ETH가 블록 체인에 의해 확인 된 시점의 TTRESURY PACKAGE가 가치로 계산된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이는 TREASURY PACKAGE에 대한 입금 된 ETH가 그 가치가 계산되기 전에 확정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자가 ETH를 예금하는 시간과 ETH가 실제로 확인 된 시간 사이에 가격이 상승하면 TREASURY PACKAGE의 가치가 그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ETH 가격이 하락하면 TREASURY PACKAGE의 가격 감소 할 것이지만 감소율은 3 %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ETH 가격이 3 % 이상 하락한 경우 입금이 실패하고 사용자는 입금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pYCgFeO.png
광산 용 지갑
DAB 토큰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3 가지 유형의 에너지 지갑이 있습니다. 금 지갑, 녹색 지갑 및 광산 지갑입니다. TREASURY PACKAGED가 활성화되면 GOLD WALLET은 사용자가 지불 한 패키지의 가치의 800 %를 추가하며 GREEN 지갑은 첫 번째 패키지 구매시 200 %의 패키지 가치를 추가하며 100 %의 두 번째 패키지 이후의 패키지 값 
예를 들어, 사용자가 $ 1000 상당의 TREASURY PACKAGE를 처음 구입 한 경우 해당 사용자는 골드 월렛에 $ 8000을 갖고 처음으로 GALLEN WALLET에 $ 2000를 갖게됩니다. 꾸러미
MINING WALLET은 매일 GREEN WALLET의 가치의 0.5 %를 받고, 전날의 광산 매매를 통해 흘러간 금액을 공제 한 후 매일 GREEN WALLET의 금액이 감축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btncL7.png
월렛 작동 방식의 예
예를 들어, 재무 패키지를 처음 1000 달러짜리로 구입하면 첫 번째 구매시 "금 지갑"에 8000 달러, "녹색 지갑"에 2000 달러가 들게됩니다. 
매일 '광업 월렛'에는 '녹색 지갑'의 가치가 0.5 %, '녹색 지갑'은 전날의 '광업 월렛'에 표시된 금액을 공제 한 후 매일 감소합니다. 
즉, 1000 달러짜리 패키지를 구입하고 "그린 월렛"에는 2000 달러가 있습니다. 
1 일째 : 2000 달러 중 0.5 %가 "광업 지갑"과 "녹색 지갑"을 통해 $ 1990 나머지 $ 1990 
두 번째 날 : 1990 년의 0.5 %가 9.95 달러가 "광업 지갑"과 "녹색 지갑"을 통해 흐를 것 $ 1980.05 
3 일째 : 0.5 $ 1980.05의 %는 $ 9,90025이며 "광업 월렛"및 "녹색 지갑"은 1970,14975 달러 남았습니다.
"Green Wallet"이 0이 될 때까지 매일 같이 계속됩니다.
HINYaOf.png
DAB 마이닝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며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알아 두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