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금융 자유화 (TEM)에 권한을 부여하는 블록 체인 및 암호 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는 금융 자유화 (TEM)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프로젝트 블록 체인 및 암호화 터널을 소개 할 것입니다.
temtum은 누구나 Temporal Blockchain 네트워크를 지원할 수있는 새롭고 가벼우 며 피어 투 피어 (cryptocurrency) 인 새롭고 가벼운 피어 투 피어 런스 (peer-to-peer cryptocurrency)입니다.
시간 네트워크의 속도는 실험실 환경에서 120k TPS를 달성하고 이론적으로 무제한으로 네트워크의 규모에 직접적으로 영향을받는 기존 블록 체인 기술로 비교할 수 없습니다.
초경량 아키텍처, 시간에 대한 트랜잭션의 효율성 및 합의는 놀라운 검증 속도로 이어집니다.
Temporal은 블록 체인의 무결성과 전체 역사를 유지하면서 노드에서 단기간의 데이터 저장을 허용합니다.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거래가 더 이상 모든 노드로 전송되지 않고 대신 리더 노드로 직접 전송됩니다. 따라서 낭비되는 리소스가 불필요한 메시지 복제에 낭비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저장 및 처리 능력의 감소는 기존의 블록 체인 기술보다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저 자원화 장치의 네트워크 참여를 가능하게합니다.
NIST 표지 주변에서 고유하게 구성된 Temporal은 60 초마다 512 비트 블록으로 전체 엔트로피 비트 문자열을 브로드 캐스트합니다. 무작위성, 예측 불가능 성, 자율성 및 일관성을 생성하는 안정적인 방법은 이론적으로 미리 계산할 수없는 열쇠를 만듭니다. Temporal의 양자 역학과 프로세서를 통한 빛의 사용은 컴퓨팅 경험이 없었던 무작위성을 만들어냅니다.
시간적 네트워크 토폴로지 및 보안 구현은 Crest 공인 기업 BSI에 의해 여러 번 테스트되었으며 매우 안전하고 강력하며 우리 주장을 검증합니다.
우리의 합의 알고리즘은 광산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거하여 작업 증명과 같은 매우 낭비적이고 제한적인 합의 메커니즘의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현재 작업 증명은 트랜잭션을 확인하기 위해 수십억의 무의미한 에너지 집약적 인 계산 계산에 필요한 수조 달러를 필요로합니다.
고유 한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각 노드가 독립적으로 계산하고 동일한 결과에 도달 할 수있는 단일 계산으로이를 줄입니다.

블록 체인 연구

우리는 지난 5 년 동안 Blockchain을 연구했으며 창립 팀의 일원으로 Blockchain 박사만을 자랑했습니다. 이 연구는 현재 업계 최고의 기술로 여겨지는 우수한 Temporal Blockchain을 개발하게되었습니다.
기술 로드맵
temtum 네트워크의 기술적 기능을 설명하기 위해 - 노드가 블록 체인에 참여하기 위해 가지고 있어야하는 리소스가 거의 없음 - BMW i8의 헤드 유닛 (HU)에 맞춤형 코드를 이동성 중심 프로젝트의 일부로 배포했습니다. . 이로써 자동차는 완전히 작동하는 노드로 기능 할 수 있었으며 자동차가 운전 될 때 거래를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자동차에 코드를로드해도 기능에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않았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i8의 컴퓨팅 성능은 기존 컴퓨터보다 현저히 떨어지지 만 500TPS를 확인할 수있는 능력을 일관되게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자동차가 추가 하드웨어 없이도 완전한 노드로 작동 할 수 있었던 세계 최초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동성 프로젝트의 추가 개발은 두 가지 주요 영역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2 개의 테스트 카, BMW 220i 및 쇼케이스 BMW i8이 테스트 중에 사용되었습니다. 이전 개발 사이클에서와 마찬가지로 추가 하드웨어는 추가하지 않았으며 iDrive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만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BMW 220i가 i8보다 디지털 시스템면에서 훨씬 덜 발전했지만 여전히 전체 노드와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달성하고 달성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임시 블록 체인을 저장할 수 있고 필요할 때 트랜잭션을 확인할 수 있음). )을 주력 i8으로 사용합니다.
보급형 BMW가 노드로서 temtum 네트워크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 한 후, 우리는 또한 자동차 간의 메쉬 네트워크를 달성했습니다. 이로써 BMW 220i는 자체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이 비활성화되어 인터넷 액세스없이 그대로두고 i8에서 직접 데이터를 수신 할 수있었습니다.
시간적 및 모든 트랜잭션이 암호화를 사용하는 i8에서 220i로 직접 데이터를 수신하면 공격 벡터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적극적인 인터넷 연결이없는 차량과 통신 할 수있는 기능을 사용하면 구형 차량이 네트워크에 참여할 기회가 증가하고 모바일 데이터 요금은 모두 제거되고 네트워크 참여 비용은 절감됩니다.
구형 BMW의 기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우리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이드로드하는 것은 드라이버의 성능 저하를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이 이론을 2018 년 Renault Megane을 포함하여 더 많은 자동차 브랜드에 적용하기위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는 직접 교차 플랫폼 (즉, 브랜드 A에서 브랜드 B까지) 통신을 가능하게합니다.
50 만 대가 넘는 BMW 차량이 2014 년 1 월부터 2017 년 1 월까지 영국에 등록되었으며 각 차량은 temtum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지원할 수있었습니다. 네트워크 규모가 커짐에 따라 공격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이동성 인프라를 통한 참여로 고비용의 에너지 소비가 필요없이 기존 네트워크의 수준을 넘어 궁극적으로 온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연료 동력 차량의 환경 영향이 우려되지만, 이미 사용중인 기술을 사용하고 Bitcoin과 같은 국제 에너지 자원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은 지속 가능한 차량이 기후 네트워크에 참여하기 전에 긍정적 인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Douglas Meakin 박사 -
더글라스 (Douglas) 사장 은 수년간 첨단 기술 산업에서 엔지니어링, 제품 개발, 품질 시스템 및 프로세스 및 운영 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이 풍부한 기술 임원입니다. 그는 입증 된 비즈니스 및 운영 리더이며 글로벌 컨텍스트에서 변화의 대리인으로서 범위, 복잡성 및 비즈니스 볼륨의 엄청난 증가를 관리하는 동시에 대규모 조직을 전 세계적으로 전환 시켰습니다. 그는 팀의 효과적이고 동기 부여적인 리더십과 인간 잠재력 개발에 전념합니다. 가장 최근에 Douglas는 캘리포니아 주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반도체 처리 장비의 선도적 인 공급 업체 인 Lam Research Corporation의 글로벌 공급 업체 관리 부사장을 지 냈습니다. Doug은 temtum의 CEO이며 이사회에 있습니다.
리차드 데니스 (Richard Dennis) - 최고 개발 책임자 (CIO)
리처드 ( Richard Dennis) 는 드래곤 (Dragon)의 창립자이자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다작하고 거대한 사이버 보안 및 암호 전문가입니다. 또한 보안 네트워크, 블록 체인 및 암호화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세계 최고의 사이버 보안 강사 중 하나로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는 Blockchain 내에서 100 번에 걸친 논문 발표와 Bitcoin Wallet 취약점, Bitcoin 및 Ethereum의 확장 성 분석, 그리고 다음과 같은 공식 분석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주제에 대한 차세대 솔루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임시 블록.
Ginger Saltos - CTO (최고 기술 책임자)
Ginger는 보안 IT 분야의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법의학 IT 분야의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텔레매틱스 엔지니어로 광범위하게 일했습니다. 그녀는 에콰도르의 보안 감사에서 공공 및 민간 기업에서 5 년간의 경험을 쌓았으며 에콰도르 정부에 시스템, 정책 및 절차에 대한 보안에 관해 조언했습니다. 현재 ESPOL의 교수이며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보안 IT 및 법의학 IT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Open-Sec 윤리적 해커 인증서 OP3N-53C 37H1C4L H4CK3R (OSEH). 그녀는 또한 'Phylogenetics를 사용하여 악성 코드 분석'이라는 주제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주요 전문 분야는 인공 지능과 인터넷 보안입니다.
Gareth Owenson - 최고 정보 보안 책임자
Gareth는 컴퓨터 과학 박사 학위와 인터넷 기술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 보안, 암호화 및 분산 시스템 전문가입니다. 그는 진화 된 맬웨어를 신속하게 리버스 엔지니어링하여 기능을 결정하고 대책을 개발하는 자동화 된 분석 기술을 개발하는 등 어두운 네트워크 및 디지털 포렌식과 같은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에 특히 관심이있는 대규모 분산 시스템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저널 및 컨퍼런스에서 많은 저서를 저술했으며 Elsevier, IEEE 및 CHINACOM의 주심으로 정기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darknets의 사용에 대한 대규모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는이 분야의 전문가로서 널리 인정 받고 있으며이 주제에 대해 자주 언급합니다. 그는 또한 영국과 미국 정부에 어둠과 인터넷 필터링 정책에 관해 조언했습니다.
David Hodkinson - CFO
David는 cryptocurrency, blockchain 및 온라인 게임 분야의 고객과 협력하는 Harvex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입니다. 그는 국제적인 구조 조정, 은행 및 세금에 대해 조언하는 여러 고 부가가치 ICO와 협력 해 왔습니다. 그는 자격을 갖춘 회계사로서 다양한 암호 해독 회사의 재정 업무를 감독했습니다. 이와 함께 그는 여러 온라인 게임 회사의 전략적 출시 및 이러한 플랫폼과의 암호 해독 기능의 통합에 참여해 왔습니다.
Cyntia Aguirre - 수석 소프트웨어 아키텍트
Cyntia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IT 아키텍처에 대한 강력한 배경을 가진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 학위입니다. 그녀는 전체 스택 개발자로 개발하고 금융 산업을위한 IT 설계자 (Banco del Austro SA)로서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데 4 년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Project Management Institute USA가 인증 한 PMP 인증 (Project Manager Professiona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론
우리는 temtum이 블록 체인 (blockchain)의 단계적 변경과 cryptocurrency의 대량 채택을 넘어 눈에 띄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사실, 우리는 temtum이 기존의 cryptocurrencies보다 더 환경 친화적이고, 투명하며, 추적 가능하고,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재정 관계를 완전히 새롭고 더 나은 방식으로 구조화 할 수있는 기반을 형성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기존 기술의 고유 한 결함으로 인해 크립크 커런시 공간에서 블록 체인의 기본 값과 원칙이 어떻게 손상되었는지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블록 체인 크립토 (cryptocur)가 약속 한 사용자 혜택을 제공하지 못했고, 대개 직접적인 결과로 널리 채택되지 못했습니다.
Temtum의 기술은 이전의 블록 체인 이론에 기반을두고 있지만 속도, 자원 사용, 에너지 비용, 환경 영향 및 진정한 분권화 측면에서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는 이전 기술과의 획기적인 진보적 인 도약을 나타냅니다. 양자 무작위의 연구는 완전한 보안을 보장합니다.
게임 및 전자 상거래와 같은 기존 시장에서 기회를 모색하는 것은 금융 시장이 독점 기술을 뒷받침하는 혁신으로부터 직접 이익을 얻을 수있는 고 트랜잭션 플랫폼에 지불 솔루션을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이 획기적인 암호 해독은 완전히 개발, 배포 및 테스트되었으며 기존 지불 시스템과 완전히 통합되어 일반 소비자가 원활하게 temtum을 채택 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긍정적입니다. 우리는 temtum이 블록 체인과 cryptocurrency 시장을 변형시킬뿐만 아니라, 세상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좋은 곳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목적이며, 우리는 진정한 세계 수준의 헌신적 인 팀이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의 미래에 대한 흥미 진진한 여정에 동참하길 바랍니다.
정확한 정보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시그마 (Hydra X)의 시그마 - 다중 자산, 다자간 거래 플랫폼

시그마는 토큰, 주식, FX, CFD 등을위한 멀티 플레이 플랫폼입니다. 여러 자산 클래스 거래가 단순 해졌습니다. 프런트 엔드 거래 솔루션은 비용 효과적이고 실용적이며 고객 중심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차세대 플랫폼입니다. 시그마는 귀사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기술 솔루션을 철저하게 배포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합니다.
Sigma는 고객, 소매 및 숙련 된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도로 개인화가 가능한 견고한 고성능 플랫폼입니다. Sigma는 쉽고 간편하게 연결할 수있는 다양하고 진정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선호하는 디지털 자산 교환 및 전자 브로커에서 토큰, 주식, CDFS 및 FX를 거래하십시오. Sigma를 사용하면 여러 자산 클래스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Hydra X는 분산 된 원장 기술 (DLT)을 포함한 최신 기술과 업계 경험 및 규제 이해를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의 트랜잭션 체인 전반에 걸친 강력하고 견고하고 실용적인 기술 솔루션을 만듭니다. 오늘날의 현실에서 실행 가능한 차세대 솔루션입니다.
HydraX는 경쟁, 성능 및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금융 시장을위한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개발합니다. HydraX는 차세대 금융 시장을 향상시키는 시장 기술을 제공합니다.
SIGMA 거래 플랫폼은 사용자와 거래자가 하나의 단일 플랫폼에서 서로 다른 교환 플랫폼으로 거래 계정을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거래자는 단일 플랫폼에서 FX, CFD 및 CRYPTO-CURRENCY를 함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Sigma by HydaX는 자산 클래스 및 거래 장소에 상관없이 금융 시장을 확립하고자합니다. 플랫폼은 끊김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진정한 통합 자산 간 및 교차 환경 생태계를 가능하게합니다.
플랫폼의 모든 미디어 채널에서의 거래에 관한 실시간 업데이트가있을 것입니다. 이 거래자는 플랫폼에서 거래를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HydraX의 시그마 특징

  • 효율적인 포트폴리오 관리
사용 가능한 모든 자산 채널에서 일관된 모니터링 및 정확한 성능 메트릭으로 계정을 감독하십시오.
  • 사회 무역
군중 속에서 교역하십시오.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동료와 소통하고, 동료와 의사 소통하며,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 무역 도구의 전문 스위트
스타일로 거래. 스캐너, 재정 거래 등과 같은 전문 거래 스위트를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 정확한 뉴스 피드
라이브 뉴스로 최신 정보를 얻고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시장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 다양한 채널, 다양한 자산
진정한 디지털 자산 장소에서 개인 계정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향후 연결에는 기관 전용 유동성 풀, 미래 채널, CFDS 및 FX가 포함됩니다.
  • 절대적으로 사용자 정의 가능
다양한 모듈을 제거, 편집, 추가 및 배치하여 거래 흐름에 맞게 작업 공간을 디자인하십시오.
  • 우수한 기능 - 포괄적
사용 가능한 채널 전체에서 디지털 자산을 변환하고 전송하십시오. 즉시 가격 거래; 정확한 지능형 알고리즘, 질서 및 기타 여러 가지 조항을 포함합니다.
  • 포트폴리오 관리 및 집계
통합 포트폴리오 기능 대시 보드 내에서 다양한 채널의 포트폴리오를 정확하게 관리하십시오.
  • 통합 뉴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RSS 피드를 통해 맞춤형 뉴스 피드를 디자인하십시오.
  • 강력한 보안 성
기밀 정보는 클라우드와 서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향후 기능
디지털 거래, 소셜 거래, 정기 알림, 차익 거래 측정 항목, 설계 가능한 스캐너, 고유 한 모바일 앱 등이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시그마의 장점

  • Sigma는 현재 거래 체결에 대한 수수료 및 제로 수수료를 징수하는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시그마는 빈도 (binance) 등을 포함한 거의 모든 주요 암호 교환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Sigma는 귀하의 자금에 접근 할 수 없으며, PC를 사용하여 로컬에 저장할 수있는 API 키를 포함하여 귀하가 보유한 모든 것을 완전히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Sigma는 무역 혜택을위한 정보 및 기타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기 위해 상인 간의 상호 작용을위한 사회적 플랫폼 (트롤 박스)을 자랑합니다.
  • 다른 유사한 플랫폼과 달리 시그마는 포트폴리오 관리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기존 자산을 시스템에 통합 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