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Colletrix - 실제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합니다.

image.png

콜레트릭스 란 무엇입니까?

Colletrix는 라이센스가 부여 된 혁신 권리 (IP) 소득권을 보장하고 제품 누적의 실제를 확인하기 위해 블록 체인 혁신을 활용합니다.
고유 한 IP 제조사는 IP를 교환하거나 판매 할 때 정기적으로 손실됩니다. 구매자는 구식 기술로 수집품을 확인해야합니다.
Colletrix는 전문가의 IP를 컴퓨터 자원으로 인코딩하여 토큰을 교환 할 때마다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고객은 블록 체인에 버려지는 토큰 데이터를 통해 수집 된 데이터의 신뢰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lletrix는 UNDONE, Animoca Brand, Future Arena 및 Bitwork Accelerator의 숙련 된 그룹이 지원합니다. 벤처 기업은 영업 담당자와 고객에게 등록에 대한 신뢰를 제공하면서 토큰을 통해 지적 재산권 소유자와의 보안 및 영속적 인센티브를 알게 됨으로써 IP 소유권을 변경할 계획입니다. 획득 한 품목의 확인. Fixed는 도자기 아이템에 대한 블록 체인 혁신의 이점을 보여주는 비즈니스 능력을 전달할 것이며, Animoca Brand는 IP 소유권자의 광범위한 시스템 및 블록 체인 오락 혁신 및 전환을 달성 할 것이며 Future Arena는 게임 및 흥분 IP의 견고한 배치를 활용할 것입니다. 블록 생성 혁신을 통해 IP 생성, 교환 및 물리적 교환의 활발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2018,
NFT로서의 컴퓨터 화 된 축적은 2018 년 CryptoKitties의 파견 및 견고한 시작 성과로 점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NFT가 특별한 잠재 응용 프로그램을 도자기 쇼케이스에 전달한다고 믿습니다.
전자 현금 축적의 호기심을 이용하여,이 프로젝트는 새로운 경제를 구 경제에 처음으로 도입하여 완전히 새로운 행동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Colletrix 무대 ( "플랫폼")를 만드는 것은 독특한 IP 사업자가 토큰을 통해 또 다른 평생 허가를 줄 수있는 사업의 첫 단계를 제시합니다. 우리는 NFT 혁신을 적용하여 IP 소유주와 소비자에게 이익이되는 새로운 행동 계획을 마련합니다. 그런 방식으로 우리는 블록 체인 네트워크 생물 시스템을 만들고 개선하기위한 초기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이 단계는 도자기 및 IP 쇼케이스의 또 다른 업적입니다.
우리는 IP, 블록 체인 및 제품에서 부품을 조립하는 블록 체인 벤처 기업인 Colletrix를 전시하여 세계 시장에서 날카로운 계약 프레임 워크 인 Ethereum에 힘 입어 새로운 시장을 공략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당국의 열정을 구상합니다. 우리는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IP 소유주의 이점에 감사드립니다.

Colletrix 환경 :

image.png
이 단계는 IP 소유주, 판매자, 수집가, 전자 팬 및 동반자와 같이 일반적으로 중요한 연결을 통합하는 또 다른 행동 계획입니다.
IP 사업자의 경우 :
이 사업은 첫 번째 IP 오픈 도어 사업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NFT의 사용을 통해 일생 허가를 제공합니다. IP 소유주의 일종의 구조 중 하나는 일종의 NFT 중 하나에 통합되어 이런 식으로 보조 IP-NFT 광고 ( "NFT 마켓")를 형성하게됩니다. IP 사업자는 보수를 받는다.
사명:
플랫폼을 통해 IP 토큰을 통합하여 새로운 시장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NFT의 접근 방식으로 우리는 구 경제와 신 경제를 통합 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IP6의 장거리 라이센스를 실현하기 위해 전 세계의 모든 IP 사업자 및 제조업체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딜러들에게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 블록 체인을 통해 새로운 시장에 그들의 물리적 인 것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그들의 아이템의 매력과 장점을 증폭시킬 것입니다. NFT에 대한 고려는 당국에 대한 역동적 인 열의를 일으키고 효과적으로 전자 통화 시장에 도달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 (예 : 식당 만들기)로 이끌 수 있습니다.
시력:
우리는 새로운 경제와 구식 경제가 모든 회원국의 이점을 증대시키기 위해 새로운 화폐 모델을 만들기 위해 완전히 조정되는 실재를 상상합니다. IP 및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시작으로, IP 사업자가 블록 체인 혁신을 실현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허가 비용을 보유하게 될 현대적인 불안이 있다고 상상합니다.
CIPX 토큰 :
Colletrix는 자체 환경 토큰 인 Colletrix Token ( "CIPX")을 방출합니다. CIPX는 Ethereum이 ERC-20 표준에 따라 조정 한 전자 화폐입니다. 따라서 CIPX로 식별 된 모든 기록은 Ethereum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전자 화폐로 CIPX는 NFT 시장을 통해 발행 된 NFT 구매 교류에 활용되는 매우 드물고 소개 된 상황에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업을위한 IP 토큰 화 변경의 또 다른 계획을 제시 할 수있는 생체 시스템을 파괴 할 계획입니다. IP 토큰을 통해 IP 사업자의 이점을 개선하고 검증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이것은 생물학적 시스템을 성장시키기 위해 점진적으로 광범위한 IP 사업자를 끌어 들일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있는 수많은 IP 사업자들과 함께, 딜러들은 그 시점에서 고급 자원과 관련된 물리적 제품에 대한 품목의 범위를 확장 할 수있는 옵션을 갖게됩니다. NFT 시장은 전 세계 당국의 고려와 열정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우리의 방대하고 충실한 당국은 특히 NFT와 CIPX의 양이 꾸준한 차원으로 제한된다는 이유로 CIPX에 대한 광고 비용을 대량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자 현금을 위해 드물게 공개 물건을 구입하십시오.

CIPX는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 NFT를 구입하고 Undone 및 Colletrix에서 수행 한 것과 같은 시장에서 흔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Colletrix는 UNDONE과 함께 Commodity Market에서 CIPX로 얻어야하는 예외적 인 전자 변종 특별 제품의 진행을 파견합니다. 고객은이 시장에서 전자 현금으로 엄선 된 제품의 전체 런 다운을 거의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을 구입하려면 고객은 CIPX를 교환하고 보유 할 수있는 중요한 지갑을 얻어야합니다. 그들은 CIPX 교환 비용으로 CIPX를 교환하고 상품 시장에서 전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고객이 NFT IP 구조 *를 사용하여 다른 미래의 상품을 만들어야하는 경우 플랫폼에서 제품을 생성 할 수있는 권한을 얻기 위해 CIPX를 발급해야합니다. 
image.png
image.png
토큰 판매

정보 및 상황에 비추어 Colletrix는 감사 및 추측에 유용합니다. 이것은 현재의 현실에 달려 있습니다. 수많은 활동이 좋지 않으며 개인이 자신의 자만심과 진실에 관해 많은 문의를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자원을이 작업에 투입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제가 작성한 기사에 관해서, 당신은이 Colletrix 벤처 기업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