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Bitagro : 분산 된 농업 교류 플랫폼

오늘날 현대 사회는 하루에 많은 양의 음식을 생산하는 가장 일반적인 농부와 농업 단지에 의존해야한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항상 먹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것이 식량 부문이 세계 GDP의 25 %를 차지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인구가 해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시작일 뿐이므로 식량 소비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보

오늘 우리를 하나로 묶은 프로젝트를 농업 교류라고합니다. 아시다시피 Blockchain과 같은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시대에 뒤 떨어진 농업 기술과 식품 관련 세계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주려는 분이 계십니다.
이 플랫폼 자체는 농업 분야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편안한 B2B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것입니다. AgroExchange 내의 모든 거래의 보증인은 물품을 구매할뿐만 아니라 농업 부문에도 서비스를 제공 할 내부 토큰입니다. 또한이 플랫폼은 이전에 농부와 소비자 사이의 연결이었던 중개자 및 기타 제 3자를 제거함으로써 농민들이 추가 비용을 절약 할 수있게합니다.

문제

그러나 모든 농민들이 급성장하는 시장에 적응할 시간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누군가는 육체적 인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누군가 기능적 또는 기술적 인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그 의미는 무엇인가? 이것은 많은 농업 산업 회사들이 소비자들과 상호 작용할 때 주로 높은 수수료 비용과 관련된 일부 문제를 단순화하기위한 충분한 고급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가 우리와 거래하기 전에 특정 농산물이 거래의 모든 단계를 겪었다는 것은 비밀입니다. 식탁. 다양한 운송 및 물류 회사의 작업으로 시작하여 식료품 점 및 소매 업체 네트워크로 끝납니다. 이 모든 단계에서 상품의 최종 가격이 형성되며, 그 결과 일부 금융 부품이 소비됩니다. 사실, 일련의 중개자를 통과 할 수 있다면,
현재의 이슈를보다 상세하게 검토 한 결과, 전문가 팀은 구형 인터랙션 툴을 마침내 새롭고 첨단 기술의 유용한 툴로 전환 할시기라고 결론을 내렸다.

풍모

Agro Exchange 운영의 글로벌 원칙은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므로 웹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며 KYC 시스템의 빠른 통과로 간단하게 등록됩니다. Agro Exchange의 전체 구조는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놀라 울 정도로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농업 교류는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투명한 차원에서 서로 교류 할 수있는 새로운 장소입니다. 또한 Agro Exchange는 지리적 위치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포르투갈의 농부들이 유럽과 러시아에서 고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이 계획은 소비자가 자신의 주 밖에서 필요한 농약을 찾고자 할 때 은유 적으로 작동합니다.

장점

이 시스템의 주요 이점은 가용성과 사용 편의성뿐 아니라 Agro Exchange가 제공하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 첫째,이 프로젝트에는 AgroDex라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는 웹 및 모바일의 두 가지 작동 버전이 있습니다.
  • 둘째, 내부 토큰의 사용이 널리 보급되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있을뿐 아니라 플랫폼 내에서 멤버십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특권 및 기타 재미있는 순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블록 체인 기술과 농산물 교환 토큰을 사용하면 많은 농부들이 사업을 토큰화할 수있게되어 자연적으로 농업 부문의 전반적인 발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 플랫폼 내의 보안은 모든 트랜잭션이 기록되는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CO 세부 정보

Token: 농업
Type: 유용
IEO launchpad: Exmarkets Launchpad
Bounty: 유효한
MVP/Prototype: 유효한
Platform: 에테르
Accepting: BTC, ETH, LTC, DASH
Minimum investment: 100 USD
Soft cap: 5,760 만 USD
Hard cap: 72,000,000 USD
Country: 에스토니아
Whitelist/KYC: KYC
Restricted areas: 미국, 중국

프로젝트 로드맵

프로젝트 팀

결론

연구원에 따르면, 우리의 세계는 구식 구조물을 현대 구조물에 적응시켜 다음 10 년 안에 오늘 다시 살릴 것입니다. 즉, 분산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암호화 통화를 도입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불가피합니다. 특히 시장과 해당 세그먼트 간의 새로운 질적 인 관계를 가져오고 모든 프로세스의 안정성과 안전성 수준을 높입니다.
물론이 프로젝트와 모든 도구의 품질을 완전히 평가하기 위해 겸손한 검토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직접이 격차를 메꾸고 내가 권장하는 프로젝트 기술 문서를 연구 할 것을 강력하게 권합니다. 이것의 바닥에는 필요한 모든 링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전부입니다. 또 만나요.

Project Bitagro의 공식 자원 :


Author: Zee MinHo
My ETH: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OOOBTC - 모두를위한 최고의 crypto 교환

안녕하세요,이 혁신적인 암호 해독 교환을 검토하려면 내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상인과 암호 토큰 소유자를 교환하는 것의 중요성은 지나치게 강조 될 수 없습니다. OOOBTC Exchange 거래 플랫폼을 살펴 보겠습니다. OOOBTC 는 현재 CoinMarketCap에서 일일 거래량 15 개 거래소 중 하나 인 싱가포르 기반 디지털 환전소입니다.
image.png

OOOBTC EXCHANGE의 특징

높은 수준의 보안 : 우리는 콜드 스토리지 시스템, 2 단계 인증 및 암호화 기술과 같은 신중한 예측을 통해 자신의 기록 데이터를 인코딩하여 예비 보장을 보장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쉬운 거래를위한 플랫폼 : 정확하고 안전한 기술을 기반으로, 우리 터미널은 모든 스트레스로부터 OOOBTC 머니 매치를 자유롭게 교환 할 수 있도록 견고하고 질 높은 관리를 제공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진정한 상인들 과 함께하는 대규모 볼륨 : 지구상에서 가장 큰 볼륨의 디지털 자산 교환을 운영하는 것은 현재 또는 절대로 우리와 동행하여 운전 기술을 빠르게 습득 할 수있는 기회를 얻고 디지털 자산에 대한 가장 큰 시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OOOBTC : service@ooobtc.com으로 연락하십시오.
낮은 거래 및 탈퇴 비용 : 더 많은 가능성이있는 서비스 고객에 대해, OOOBTC는 인출 비용 및 거래 수수료를 청구 할 것이므로 명시적인 요금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BTC의 보관 및 출납 비용은 0.5 %, 무역 수수료는 0.15 %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가격 조작. 
지금까지 cryptocurrency 시장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과도한 변동성입니다. 주식 가격은 단기간에 높은 강도로 상승 및 하강합니다. 낮에는 가격 상승 또는 하락의 차이가 수십 퍼센트가 될 수 있습니다. 휘발성에 영향을 미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중요한 것은 고래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고래는 cryptocurrency의 큰 예비를 가지고 대표입니다. 그들은 어떤 위치에서 벽을 드러내는 것을 조작함으로써 시장을 흔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 상인이 돌파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격을 지시합니다. 
2. 펌프 또는 덤프. 이 제도는
cryptocurrency 시장에서 가격 규제의 부족. 일부 기업가들은 가격 인상을 촉구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동전으로부터 해방되어 투자자들에게 가치가없는 쓸모없는 동전을 남겨 둡니다. 
3. Mosheyniki와 사이버 범죄자. 처음부터 cryptocurrency 시장은 해커와 사이버 범죄자들에 둘러싸여있었습니다. 
많은 돈이 도난당했습니다. 한 가지 이유 또는 다른 이유로 많은 교환이 마감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상인과 투자자가 돈을 잃습니다. 유용한주의 사항이 많이 있지만 동시에 암호 해독 거래 프로세스를 방해하고 의사 결정 속도를 저하시키는 병목 현상이 발생합니다. 
4. 거래 지연.
보증금과 함께 이러한 모든 작업, 자금의 철회는 많은 증거가 필요합니다. 계정을 등록하고 여는 것도 빠른 거래가 아닙니다. 결과적으로 거래가 정시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거래자가 수익을 낼 수있는 위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5 0.25 %에서 3 %까지의 많은 암호화 교환을하는 높은 거래 수수료. 
6 불쌍한 기술 아키텍처. 
7 시장 유동성 부족. 
8 고객 서비스 
불량 9 국제화 및 언어 지원 불량.
image.png
OOOBTC는 싱가포르 기반의 cryptocurrency 거래 및 교환 플랫폼입니다. 이 사이트는 오늘날 널리 사용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현물 거래, 선물 거래, countertrade, 일반 분산 된 무역, 선도 및 훨씬 더에 의해 지원됩니다. 이 플랫폼은 많은 투자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강력한 보안 메커니즘과 견고한 기본 아키텍처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이 독창적 인 혁신적인 플랫폼 모델은 많은 유명 거래소와 쉽게 경쟁 할 수있을뿐 아니라 높은 유동성을 효과적으로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공식 : https://www.OOOBTC.com
이메일 : service@OOOBTC.com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