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ASSETSTREAM - 블록 체인을 활용 한 P2P 소액 금융 플랫폼

alt text

안녕하세요,이 새로운 포스트는 AssetStream이라는 매우 흥미롭고 좋은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AssetStream이란 무엇입니까?

AssetStream은 Blockchain을 핵심 기술로 활용하는 피어 투 피어 (피어 투 피어) 소액 금융 플랫폼입니다. AssetStream은 차용인과 대금업 모두가 안전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거래를 할 수있는 충분한 정보를 보유한 P2P 대출 플랫폼의 완벽한 시장을 목표로합니다.

사명

AssetStream은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빈곤을 줄이고 재정적 인 편입을 가져 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AssetStream은 개인 융자를받을 수있는 지역 커뮤니티를 포함하는 전체 P2P 네트워크로 확장 될 것입니다. AssetStream은 재정적으로 배제 된 사람들을 새로운 글로벌 경제에 블록 체인으로 데려 올 수있는 광범위한 마이크로 파이낸싱 생태계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표적 시장 동남 아시아


해결책

unbanked 및 underbanked 인구를 제공함으로써 규제 대안. AssetStream은 차용자들에게 더 나은 대출 조건과 보호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대출 기관에 대한 안정적인 월간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대출 기관과 차용인에게 현지 법률 및 규정의 법적 보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PL의 경우 우리는 지불을 강요하기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내에서 안정된 토큰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빌린 금액의 가치가 외부 소스의 영향을받지 않음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Stellar 블록 체인을 사용함으로써 플랫폼은 다른 기술에 비해 더 빠르고 저렴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대금업자 원근법


토큰 유통

ICO (64 %) - ICO 판매로 인한 모든 수익금은 AssetStream 플랫폼의 백업으로 유지되며 태국 시장을위한 대출 풀의 윤활유로 통합됩니다.

ICO에서 제기 된 총 예산은 모든 토큰을 동시에 대출 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최대 대출 용량을 설정합니다.

동시에 ICO는 AssetStream Token (AST) 값을 0.01 USD로 유지하고 AssetStream에 의해 커밋 된 기능을 플랫폼이 제공하지 않을 경우 대금업자에게 상환하는 보증을 두배로합니다 팀

경영 및 자문 (15 %) - 토큰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직원을 고용, 유지 및 교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러한 토큰은 고문과의 장기적인 제휴를 촉진하고 기타 운영 경비를 지원하는데도 사용됩니다. 이 토큰은 1 년 동안 잠겨 있습니다.

마케팅 및 홍보 (8 %) -이 토큰은 신규 및 기존 시장에서 대출을 확대하고 대여자 및 대출자를 유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업 개발 (5 %) - 지방 정부 및 비정부기구 (NGO)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잠재력있는 파트너십을 위해 토큰을 별도로 마련했습니다.

제품 개발 (4 %) - 마이크로 파이낸싱 플랫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보안의 개발 및 개선을위한 외부 비용.

법률 (Legal) (3 %) - 법인 설립 및 운영, 마케팅 및 사업 개발 활동에 사용되는 크립토크 (cryptocurrencies)와 관련된 법률의 잠재적 변화에 대한 문서 작성에 대한 법적 지원.

현상금 (1 %) - 토큰의 일부는 지역 사회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AST에 대한 인식 제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ICO 세부 정보
  • 생성 된 토큰 : 3,300,000,000 개의 토큰
  • 발행 된 증서 : 2,100,000,000 개의 증표
  • 하드 캡 : 21,000,000 USD
  • 소프트 캡 : 1,440,000 USD
  • 허용 된 통화 : BTC / BCH / ETH
  • 1 AST = 0.01 USD
  • 토큰 판매 : 05/27/2019
  • 거래 상품 : 10/07/2019


보다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assetstream.co/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