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GOLDENUGGET - 금 구매 플랫폼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구 Goldenugget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자신의 비전과 사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어야합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골든 가젯이란 무엇입니까?
Goldenugget은 분산 블록 체인 기술과 가장 골동품, 신뢰성, 가치가 증가하는 안정적인 자산, 즉 금의 조합입니다. Goldenugget은 Token Holder (GNTO)가 Dutch Mined Gold를 사거나 경매 할 수있게 해주는 최초의 Crypto 플랫폼입니다.
Afro Splendid Minerals Co. Ltd.는 GoldeNugget의 설립자가 100 % 소유 한 가나의 등록 된 회사로 2011 년 광산 기계 및 토지 양도 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아프리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제공 할 많은 것들이있는이 대륙의 성장과 발전에 열정적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지속 가능한 광산 프로젝트에서 가능한 한 잘 일함으로써 아프리카가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고 추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GoldeNugget은 금 산업계에서 지구를 움직이는 기계를 위해 서부 아프리카에 3 백만 유로가 넘는 투자를 한 현실입니다. 먼지, 소음 및 냄새를 실제로 느낄 수있는 곳. 사람들이 실제로 목표를 가지고있는 곳에서 사람들은 하루가 끝날 때 실제 결과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옛 경제"라고 부르지 만,이 사업은 실제 돈 가치였습니다. 현재는 여전히 빵을 살 수있는 돈입니다. 그렇다면 구매자가 예측 가능한 법적 프레임 워크에 의존 할 수있는 스위스의 Crypto와 같은 혁신적인 새로운 산업으로 오래되었지만 더러운 비즈니스를 단합시켜보십시오.
Crypto 혁명의 일부가되어 Goldenugget Token을 지금 사십시오!
사명
우리의 임무는 금 구매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Goldenugget 플랫폼은 GNTO 토큰을 구매할 때 Gold를 직접 구매하거나 Dutch Auctions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Gold를 유리한 가격에 얻을 수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력
지구의 토지 채굴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혁신가가되기 위해서, 그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아시다시피, 토지 광산은 생태 산업이 아닙니다. 우리는 GOLDENUGGET에서이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싶습니다. 환경 친화적 인 새로운 비 독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환경 친화적 인 광부가되고 이웃을 존중하며 인프라와 서비스를 만들고 건설하여 프로젝트가 끝나면 번영을 누릴 수 있도록합니다.
토큰 정보
토큰 이름 : Golde 너겟 토큰 
토큰 심볼 : GNTO 
총 GNTO : 30,000,000 
GNTO IEO (하드 캡)에 사용 가능 : 19,500,000 GNTO 
배출 수준 : 새 토큰이 발행 되지 않음 
Exchange 토큰 : 12 개월 동안 시장에 출시되지 않음 
Amount Released : Goldenugget 플랫폼에서 Gold로 교환 된 토큰은 시장 가격으로 교환을 통해 출시됩니다. 
전환율 : GNTO = 1 USD 또는 ETH 상당
블랜치 이더넷의 GNTO
GNTO는 Ethereum 주 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으며 소수점 이하 18000000 단위로 인쇄 된 Goldeugget 소유의 ERC20과 호환되는 토큰이며 "아울렛"가격으로 골드를 구매하거나 당사의 역 경매 웹 사이트 또는 네덜란드 경매.
Goldenugget Blockchain은 Proof of Authority Consensus Algorithm과 함께 공인 된 블록 체인과 호환되는 EVM (Ethereum Virtual Machine)입니다.
블록은 30 초마다 확인됩니다.
Blockchain Goldenugget은 Gold 제조 웹 사이트, Reverse Auctions 웹 사이트, 판매 될 종이 추적 품목의 모든 작업을 저장하고 추적하여 언제든지 상환 가능하게 만듭니다.
로드맵
훌륭한 프로젝트를 구축하려면 많은 헌신과 노력이 필요하며 특별한 수의 조직이 필요합니다. Goldenugget은 오랫동안 우리의 마음에 있었고 아직도, 우리는 미래를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이정표는 최선의 실행으로 간주되었으며 우리가 취할 모든 단계는 최종 성공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 2011 년 4 월 
    서 아프리카 화려한 미네랄 Co Ltd는 300 만개 이상의 투자로 시작합니다.
  • 2018 년 1 월 
    Blockchain 프로젝트 투자 결정 승인 
    5 월 
    프로젝트 시작 - 전략적 결정을위한 Workshop 
    6 월 프로젝트 시작 - Blockchain 개발 
    6 월 
    이름 및 로고 정의 
    7 월 
    웹 사이트 개발 프로젝트 시작 Smart Contract 프로토 타입 + 충돌 테스트 
    9 월 
    개발
  • 2019 년 
    1 월 Blockchain Completion + 사고 테스트 
    March 
    Finish 백서 - 토큰 수료
  • IEO LAUNCH 
    9 월 SRO 제휴 
    9 월 골드 판매 개시 
    9 월 네덜란드 경매 시작 
    12 월 가나 광산 운영 개시 1 단계 중력
  • 3 월 2020 
    가나 광업 가동 2 단계 시작. 탄소 배출
Goldenugget 프로젝트의 관련 세부 정보를 얻거나 소셜 미디어 및 판매 인파에 참여하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