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LEDU 교육 생태계

교육 생태계는 신기술에 대해 배우고 실용적인 무료 프로젝트를 통해 실습을 시도하는 분산 된 생태계입니다. 우리는 개발자를위한 비디오에서 GitHub과 같습니다. Education Ecosystem은 인공 지능, 사이버 보안, 게임 개발, 데이터 과학, 암호화 통화 및 프로그래밍과 같은 6 개 주제부터 개발자를위한 세계 최대의 학습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생태계의 주요 참여자는 프로젝트 작성자, 시청자, 운영자, API 개발자 및 개발자 중심의 회사입니다. 프로젝트 창작자는 교육 프로젝트를 만들고 시청자가 프로젝트에서 배우는대로 월간, 평생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우리는 개발자 중심의 DRaa (Developer-Relations-as-a-Service)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므로 비용 대비 효과적인 방법으로 타겟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2018 년 현재, 세계적으로 2 천 3 백만 명의 개발자가있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이 수치는 2 억 2,700 만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자 중심의 제품은 물론 1 명의 개발자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GitHub는 Microsoft로부터 $ 7.5B에 인수되었으며 GitLab은 현재 $ 1.1B의 현재 가치가 있습니다. 이 2 가지 평가는 개발자 개발 시장의 규모와 개발자 중심 제품에 대한 잠재적 기회를 검증합니다. 이 백서에서는 LEDU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 토큰의 토큰 메카니즘과 이들이 전체 제품 및 에코 시스템에 통합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GitHub는 Microsoft로부터 $ 7.5B에 인수되었으며 GitLab은 현재 $ 1.1B의 현재 가치가 있습니다. 이 2 가지 평가는 개발자 개발 시장의 규모와 개발자 중심 제품에 대한 잠재적 기회를 검증합니다. 이 백서에서는 LEDU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 토큰의 토큰 메카니즘과 이들이 전체 제품 및 에코 시스템에 통합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GitHub는 Microsoft로부터 $ 7.5B에 인수되었으며 GitLab은 현재 $ 1.1B의 현재 가치가 있습니다. 이 2 가지 평가는 개발자 개발 시장의 규모와 개발자 중심 제품에 대한 잠재적 기회를 검증합니다. 이 백서에서는 LEDU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 토큰의 토큰 메카니즘과 이들이 전체 제품 및 에코 시스템에 통합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문제 및 제품 솔루션

많은 학생들과 전문가들이 실제 제품을 만드는 것을 꿈꿉니다. 그러나 인공 지능, 사이버 보안, 게임 개발, 데이터 과학, 암호 화 및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실제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누구든지 온라인 주제에 대한 입문 과정을 수강하고 완료했다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Udemy 및 Lynda와 같은 플랫폼은 처음부터 끝까지 실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개발자에게 가르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은 실제 학습 응용 프로그램이 부족하여 기본 교과 과정을 배운 후 포기합니다. 초보자는 Udemy, Pluralsight 또는 Lynda에서 기본 입문 과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기초적이며 반드시 자신의 커리어에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을 가르 칠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학생들과 전문가들이 실제 제품을 만드는 것을 꿈꿉니다. 그러나 인공 지능, 사이버 보안, 게임 개발, 데이터 과학, 암호 화 및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실제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누구든지 온라인 주제에 대한 입문 과정을 수강하고 완료했다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Udemy 및 Lynda와 같은 플랫폼은 처음부터 끝까지 실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개발자에게 가르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은 실제 학습 응용 프로그램이 부족하여 기본 교과 과정을 배운 후 포기합니다. 초보자는 Udemy, Pluralsight 또는 Lynda에서 기본 입문 과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기초적이며 반드시 자신의 커리어에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을 가르 칠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들은 교육 생태계가 해결하는 정확한 문제입니다. 주제에 대한 기본 지식이 이미있는 시청자에게 초점을 맞춘 Education Ecosystem은 실질적인 프로젝트를 사용하여 실제 제품을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또한 시청자가 연습 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파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개발자 중심의 회사들과 개발자 간의 관계 (DRaaS) 자동화를 제공합니다. 우리는이 플랫폼을 통해 이들 회사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관련 고객과 공유합니다. Education Ecosystem을 통해 시청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완벽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보고 배우십시오.
  • 세션을 실시간으로 보거나 아카이브 된 비디오로 시청하십시오.
  • Education Ecosystem Git을 통해 프로젝트를 복제하고 로컬로 상호 작용하거나 비디오 및 프로젝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연습하십시오.
  • 지지하는 피어 - 투 - 피어 지식 공유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 기술을 향상시키고 직업에서 더 많은 돈을 벌어들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교육 생태계 토큰 유틸리티 모델은 LEDU 토큰이 우리 플랫폼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보여줍니다.

토큰

  • 이름 : 교육
  • 기호 표식 : LEDU
  • 순환 공급 : 217,789,857 LEDU
  • LEDU / USD : $ 0.0040
  • 동전 시가 총액 : $ 878,561

로드맵

1 ~ 20 일
- 50 개 프로젝트 생성
- 메인 네트 릴리스
- Wowza에서 Nimble로 스트리밍 클러스터 전환
- Azure 클라우드에서 OVH 서버로 전환
- Frontend Reactjs SPA 릴리스
- Git release
- Webapp : v4.2, v4.3
- Android 앱 : 알파, 베타
- DRaaS B2B 판매 개시
- LEDU 평면 및 암호 직접 구매
- OTC LEDU 구매 자동화
- 대규모 LEDU 홍보 캠페인
- 방대한 제품 마케팅 캠페인
- 새로운 파트너십
- 새 Exchange 목록
- 업계 이벤트 마케팅
Q2-2019
- 100 개 프로젝트 생성
- iOS 앱 v4.1, v4.2
- Webapp : v4.4, v4.5
- Android 앱 : v.4.1, 4.2
- B2B DRaaS 영업 자동화 포털
- 오픈 소싱 교육 생태계
- 아시아 로드쇼 : 전반적인 시장에 따라 Q2 또는 Q3
- 새로운 파트너십
- 신규 자문위원
- 실행 교육 생태계 Ethereum Token Tracker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LTO 네트워크 : 분산 된 워크 플로우를위한 하이브리드 블록 체인.

IMG_20190116_132927_774.JPG
안녕하세요, 암호와 블록 체인 애호가 ... 나는 우리가 바라는 마약 프로젝트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blосkсhаіn에 의해 가져온 것은 2009 년 ѕіnсе саnnооt bе оvеrеmрhаѕіzed 가져. 여러 가지 방법이있다 등 blосkсhаіn tесhnоlоgу аnd іnduѕtrу hаѕ hаd оutѕtаndіng ѕuссеѕѕеѕ, thrоugh wоndеrful іnnоvаtіvе соnсерtѕ lіkе thе의 dесеntrаlіzеd сurrеnсу аnd ѕmаrt 개념으로 이러한 혁신 аutоnоmоuѕ рlаtfоrm가 tо thе의 ѕосіеtу ѕесurе을 рrоvіdеd합니다. 이러한 성과에도 불구하고이 진보가 가져온 허점은 카펫 밑으로 휩쓸 리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Pеrfоrmаnсе іnеffісіеnсу.
  • Pооr ѕсаlаbіlіtу
  • 임계 값이 높습니다.
  • 불안 함 등 모든 시도는 비효율적 인 점을 혁신적으로 혁신합니다. 이 еrа оnlу іnnоvаtіvе рlаtfоrm саn еlіmіnаtе уοе 모든 inοf 효율성 іn thі іnduѕtу іnduѕtу. 그런 다음 LTO 네트워크라고 알려진 플랫폼을 분류하기위한 플랫폼이 탄생했습니다.
    0.png
LTO 네트워크 란 무엇인가?
LTO Network는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GDPR 준수를 유지하면서 분산 된 워크 플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위한 HYBRID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In LTO Network B2B는 트러스트없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동등한 차원에서 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새로 개발 된 Leased Importance Staking 모델을 사용하고 비트 코인 합의를 사용합니다. 이 플랫폼에서 워크 플로는 결정 론적 확장 FSM (Finite State Machine)으로 표현됩니다.
ext.jpeg
LTO, 게임 체인저 및 솔루션이 있습니까?
LTO 네트워크의 혁신으로 다음과 같은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 현 상태에서 스테이크 컨센서스 증명 알고리즘 (Leak Proof of Stake consensus)은 거래 수수료를 기반으로 스테이크에 대한 고정 수익을 제공하며, 이는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그에 따라 스테이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LTO 네트워크는 인센티브 구조를 가진 토폴로지를 도입함으로써이를 해결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LTO의 실시간 계약
оr dосumеntѕ ѕо mаnу dесеntrаlіzеd wоrkflоwѕ аррrоvеd іn thе의 blосkсhаіn 산업, 데이터를 lіnkеd іnсludе thеѕе 라이브 계약 whісh саn аlѕо саllеd 할 라이브 계약 Sоmе, оr (іntеrасtіvе) zеrо knоwlеdgе-рrооfѕ이있다. 당신은 라이브 콘센트를 목표로하고 있지만, 인간을 가르치기 위해 그리고 인간의 행동을 관찰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LTO 네트워크의 특징
  • LTO NETWORK는 다른 플랫폼과 비교할 때보다 적절하고 적절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LTO NETWORK는 사용자에게 스트레스없이 플랫폼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 계층에는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워크 플로 관리자와 같은 여러 가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서비스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LTO의 개발
hіghlу ԛuаlіfіеd tеаm еԛuірреd wіth аll thе의 еduсаtіоnаl ԛuаlіfісаtіоnѕ аnd еndоwеd wіth іmmеnѕе wеаlth оf еxреrіеnсе іѕ ​​соmрrіѕеd оf wеb dеvеlореrѕ, 관리자 аnd 블록 сhаіn의 еxреrtѕ 상기 асtіvіtіеѕ оf thіѕ tеаm іѕ ѕuреrvіѕеd аnd оvеrѕееn Bу thе의 CEO Rісk Sсhmіtz, thеѕе whоm thrоugh grеаt 비전이 birthed 및 takеn LTO NETWORK tо grеаt hеіghѕѕ, ѕа уου раѕt hаrе ѕаѕ hurdlеѕ іѕ hіgh wіth hіgh fοr fοr futur е fοr futrе.
결론적으로 LTO의 변화하는 혁신적인 조치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없습니다. 
0 (1) .png
LTO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lto.network/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888Tron - Tron 네트워크 기반의 분산 형 게임 플랫폼

표시
Tron은 2018 년에 메인 셋을 출시 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세계 거대 암호 방지 플랫폼 (Cryptocurrency Platform)이되었습니다. 많은 개발자들이 Tron Network를 선택하여 다양한 Dapp를 개발하고 개발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이 위대한 플랫폼의 성공에 대해 감명을 받았습니다. 
오늘 나는 트론 네트워크 (Tron Network)의 게임 DApps 중 하나 인 888Tron에 대해 토론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매우 우수한 수익 공유 모델을 기반으로 한 획기적인 기술을 갖춘 게임 플랫폼입니다. 888Tron 플랫폼을 사용하면 플랫폼 내의 사용자가 토착 토큰을 통해 회사의 소유권을 가지고 재생하고 광산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 대한 좋은 소식은 자신의 네이티브 토큰 (888Tron) 보안을 소유하거나 보유한 투자자는 배당 지급 자격이 있으므로 회사 소유자의 일부분입니다. 회사 수익금은 TRX로 지급되며 플랫폼에 의해 설계된 투명 모델입니다.
888TRON ECOSYSTEM의 3 가지 기본 기능
888Tron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큰 이익을 가져올 세 가지 기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 : 
(1) 투명한 게임 플랫폼 / 높은 와인 닝 잠재력 
(2) 내기 배치를 통한 광업 
(3) 토큰 소지자는 배당금 지급 자격이 있습니다.
광업 플랫폼
888Tron 플랫폼의 총 토큰은 100,000,000입니다. 광업 프로세스는 레벨에 배치되는 베팅을 포함합니다. 각 레벨은 TIME (시간)을 기반으로하며, 차단 된 블록을 채굴하는 데 48 시간이 걸립니다. 888Tron의 단 하나의 유닛에는 첫 번째 레벨에서 최소 700 TRX가 필요하며 각 레벨에서 추가로 10 TRX가 필요합니다. 그 후. LEVEL 기간 동안 사용자가 채굴 할 수없는 토큰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광산에서 생성 된 수익은 개발 팀, 광고 관리자 및 팀의 파트너에게 분배됩니다. 광산 수익 분배는 광산 작업이 완료된 후 다음과 같이 공유됩니다. PLAYERS는 (65 %), TEAM은 (20 %), (10 %) ADS, 5 %는 TECHNICAL으로갑니다.
토큰 보유자에게 분할 지급
플랫폼 내의 플레이어는 48 시간마다 진행되는 모든 채굴 단계가 끝날 때까지 배당금을 받게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888Tron Token 소지자 중 TRX와 배당금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배당금 지급은 완료 후 매주 하나씩 배분됩니다. 채광.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투명한 플랫폼
888Tron Platform은 높은 알고리즘으로 강력한 알고리즘으로 코딩되어 있습니다. Blockchain을 기반으로 구축 된 플랫폼은 조작이 불가능하여 절대적인 공정성과 높은 수익 가능성을 보장했습니다.
888Tron 토큰 목록
백분율 토큰 중 30 %가 채굴되면 보안 토큰을 처리 할 수있는 분산 된 교환기에 토큰이 나열됩니다. 리스팅 협약은 모든 토큰 보유자와 합의하여 토큰 값의 상실을 방지합니다. 
플랫폼에서 게임을하기 위해서는 먼저 Tronlink 지갑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Tron 공식 웹 사이트에서 지갑 다운로드의 옵션을 너무 많이 얻게 될 것입니다. 잠재적 인 플레이어는 자신의 지갑에 TRX를 소지해야합니다. 그러면 TRX가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도박에 사용될 TRX 금액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추천 프로그램
888Tron Gaming Platform은 친구 및 가족을 추천하여 평생 추천 보너스를 즐길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당신은 추천 한 모든 내기의 0.2 %를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보상금은 자동으로 스마트 계약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링크를 만들고 친구 및 가족들과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8.88 TRX로 링크를 만들고이 놀라운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을 즐기십시오.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공식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Zee MinHo
내 TRX 지갑 : TPkqWibX3fLMPMFXboKPJQUiAxpjcBN9zn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