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Pozess - 세계 최초의 블록 체인 마켓 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리더 ... 인터넷 쇼핑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국제 시장에서 cryptocurrency 디지털 돈을 사용하여 쇼핑을 원하십니까? 이제 여러분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킬 POZESS라는 ICO 프로젝트가 출시되었습니다 !!

POZESS 란 무엇입니까?

POZESS는 다양한 사치품 및 서비스를 판매 할 수있는 사진이나 비디오를 제작할 수있는 모든 상인을 포함하여 모든 사용자에게 보안 및 편의성으로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POZESS는 아래에 설명 할 조건으로 전 세계의 거래자 또는 구매자와 연결되는 마켓 플레이스를 설계합니다. 이 플랫폼은 POS POZESS라는 공동체를 형성했으며,이 커뮤니티는 상인들이 POZESS 마켓 플레이스가 제공 할 럭셔리 아이템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구매자가 찾고자하는 럭셔리 아이템을 판매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현대적인 디자인 의류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 제품과 같은 항목, 나는 인터넷 사용자, 특히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블록카 인 기술로 구동되는이 시장을 이용하기 위해 온라인 세계를 사용한다고 믿습니다. 

UKM의 조직 마케팅.

상당히 높은 경제성을 가진 인도네시아 자체에서도 6.5 %가 중소기업 부문의 높은 수준을 강화했습니다. 중소 기업을위한 올바른 행동 (분산 형 유기 마케팅 플랫폼)을 보유한 Pozess는 마케팅 분야에서 사업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높으며이 분산 형 플랫폼으로부터 보상을받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블록 체인 기술 결합의 이점.

이 기술은 속임수가 아니며 안전하고 전세계의 가장 큰 해커들도 해킹 할 수없는 기능이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거래를 할 때 누구도 숨길 수없는 투명한 프로세스에서 볼 수있는 매우 정직합니다. 기술 도입시 Blockchain은 구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거래 비용도 절감합니다. 

Cryptocurrency 사용자를위한 이점.

Cryptocurrency 사용자는 다양한 방향으로 마켓 플레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이 마켓 플레이스는 국제 마켓 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제 해상 및 로컬라이제이션 및 다양한 언어에 대한 수용 요소가 추가로 포함될 것입니다. 

소비자를위한 솔루션.

이 POZESS 플랫폼에 등록 된 모든 소비자를위한 다양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소비자는 보안을 유지할 것이며 POZESS를 사용할 때 편리함을 보장 할 것입니다.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커뮤니티 설치

인터넷과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상인으로부터 가져온 모든 사진이나 비디오를 매우지지하는 커뮤니티를 갖게되면 모든 상인이 Pozess를 사용하여 자신의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 할 때까지이 상인 모두를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모든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을 검색하고 가져 오는 데 도움이되며 패션 제품 및 현대 라이프 스타일 제품의 형태로 최신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은 커뮤니티 사용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경제 발전

cryptocurrency 세계의 경제 발전으로 인해 Pozess는 암호 토큰을 사용하는 커뮤니티 사용자 및 계열사로 등록 된 모든 사용자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소셜 활동 및 제품 관리를 위해 여전히 암호화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대화 형 사회 경험

Pozess에 의해 수행 될 플랫폼의 개발은 모든 사용자가 제공되는 커뮤니티 부분에 참여하게 만들 것이며, 위 사용자는 또한 플랫폼에 의해 네트워크 개발이 수행 될 때 참여하고 서로 통신 할 수 있습니다 .

5. 범용 Cryptocurrency 월렛.

보편적 인 암호화 지갑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만하면 프로모션 지불 및 주요 기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투명이라는 기능이 있으므로 지불 할 때 조작 할 수 없으며이 애플리케이션의 추가 보안에는 클라우드 백업이 있고 암호화 된.

6. 보증 된 품질 및 반환

신뢰할 수있는 네트워크에서 구매하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보장 된 품질은 구매자에게 제품을 보낼 때 거래를 완료 할 때 자동으로 수행되는 현명한 계약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 한 제품이 주문과 일치하지 않으면 반환 시설을 사용하고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7. 고객 지원 및 메시지 전달

Pozess 플랫폼은 메시지를 보내 고객을위한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이 지원은 해시 시간 24/7을 지원합니다. 이 지원은 인스턴트 메시지 또는 전자 메일을 보내 질문이나 문제가있는 경우 거래자와 통신하는 데 사용됩니다.

8. 제품 관리 및 구매

모든 구매자는 주문 순서를 추적하여 주문이 어디에 도착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언어 지원 및 현지화

국제적으로 액세스하려면 글로벌 언어 지원 및 현지화가 필요합니다. 

거래 이익

거래자는이 Pozess 플랫폼에서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 할 솔루션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포함 시키십시오. 

군중 세부 정보

ICO Crowdsale PZS 토큰 교환시 $ 40,000,000로 기록되었으며,이 증가는 Pozees 플랫폼의 개발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당신이 구매하고 싶거나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비트 동전과 ethereum 같은 디지털 돈을 사용하여 투자하고 싶다면 그 통화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ico crowdsale 점검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1,080 백만 개의 PZS 토큰이 있습니다 :
1. 군중을위한 5 억 4 천만 개의 토큰
2. 팀 고문을위한 2 억 3,700 만 건의 토큰
3. 1 억 800 만 개의 토큰이 상금으로 제공됩니다.
4. 위의 토큰 분포의 나머지 부분은 파트너십과 회사가 소유하게됩니다.
이 PZS 토큰의 가격은 0,00042Eth 또는 $ 0.08 / token과 같습니다. eth를 사용하여 구매하면 1Eth는 2380PZS의 토큰을 얻고, USD를 사용하여 구매하려면 $ 1이됩니다 12 토큰 PZS를 받게됩니다.
Crowdsale에서 영광 중에 투자하면 보너스가 추가로 주어지며 구입하는 모든 토큰이 배포되고 판매에서 남은 토큰이 태워집니다.

로드맵

폐쇄

현재 작동 방식이 매우 간단하고 Pozess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보안을 결합하여 시장을 활용하므로 보안, 편의성 및 투명성이 높아 지므로 Pozess 플랫폼은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플랫폼은 경쟁이 없으며 구매자와 거래에만 이익을 제공합니다. 
Pozess에 대한이 기사에서는이 기사가 ICO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저자 : Zee MinHo
내 ETH : 0x46025d00C3b8F2d00616713CfE6438eC6F098542 

Recent Post